1. 보우
- 이따금 활변형 스킵을 하고 스킬을 시전 했을 시, 퀵슬롯이 활성화가 안되는 버그가 있음
- 애로우스 스톰 : 명중 시 SP수급량이 나름 짭짤하여, SP수급의 새로운 방향을 열 수도 있음
- 비스팅거 버그 : 거리를 벌리는데 쓸 만한 스킬이긴 하나, 시전시 피격될때까지 롱보우 차징샷/평타가 나가지 않음
:본섭에도 현재 발생중이나 수정 안함
- 페이탈 애로우 : 스킬 시전 후 실패시, '사용 조건이 맞지 않아 스킬 사용이 취소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고, 쿨타임은 그대로 돌아감
2. 크로스건
- 인핸스 할로우 샷 : 추가타 할로우만 너프먹인것으로 추정
: 본섭 1타 8000/16000 , 2타 7000/14000
: 테섭 1타 8000/16000 , 2타 5000/11000
: 추가타 대미지 약 25% 하향 추정 (제보바람)
- 할로우 샷
: 본섭, 테섭 대미지 동일
일단 알아낸건 여기까지네요
배율을 내렸다 어쩐다 저쩐다는, 타캐릭터도 다들 너프먹은상황이라 아직 두고 볼 예정이고
추댐이니 뭐니 계산하는 방식은 게임하는데 머리 굴리기 싫어서 우선 편의성/눈에 띄는 딜량 차이만 확인해 봤습니다.
여담이지만 크로스건의 테섭과 본섭 레지나 솔플 시간차이는 안났다고 합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