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NPC)에 잘못 판매 ∙ 구매한 아이템 | 상점(NPC)에 잘못 판매 ∙ 구매 ∙ 분해한 아이템 ※ NPC 판매/구매/분해 결과로 획득한 아이템은 회수됩니다. ※ 전문 기술로 진행할 수 있는 분해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NPC 분해(로체스트의 NPC 디아난)의 결과로 조합 아이템을 실수로 분해한 경우에 대한 서비스 제공 기준을 추가합니다. ※ 기존 복구 서비스로 제공 중인 항목으로, 관련 기준문구를 단순 추가하는 내용입니다. |
- | 포장된 아바타 상자를 개봉해 실수로 보유 중인 아바타와 동일한 아바타를 획득했을 경우 ※ 획득한 아바타를 회수 후 포장된 아바타 상자로 복구해 드립니다. | ※ 기존 복구 서비스로 제공 중인 항목으로, 관련 기준 문구를 단순 추가하는 내용입니다. |
'캐릭터 성장 목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90, 95, 100레벨 달성 지원품 선택 상자’에서 실수로 보상 아이템을 잘못 선택한 경우, 사용한 지원품 선택 상자 재지급 ※ 기존에 받은 아이템은 회수됩니다. ※ 대상 아이템: - 90 ∙ 95 ∙ 100레벨 달성 지원품 선택 상자 - 90 ∙ 95 ∙ 100레벨 장비 지원품 무기 선택 상자 - 90 ∙ 95레벨 장비 지원품 실드 선택 상자 - 95레벨 보조 장비 지원품 선택 상자 ※ 총 9개의 선택 상자 중 1개의 상자에만 서비스가 제공되며, 24시간 이내에 문의를 접수해 주신 경우에 제공됩니다. | '캐릭터 성장 목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90, 95, 100레벨 달성 지원품 선택 상자’에서 실수로 보상 아이템을 잘못 선택한 경우, 사용한 지원품 선택 상자 재지급 ※ 기존에 받은 아이템은 회수됩니다. ※ 대상 아이템: - 90 ∙ 95 ∙ 100 ∙ 105 레벨 장비 지원품 무기 선택 상자 - 90 ∙ 95레벨 장비 지원품 실드 선택 상자 - 95레벨 보조 장비 지원품 선택 상자 ※ 총 7개의 선택 상자 중 1개의 상자에만 서비스가 제공되며, 24시간 이내에 문의를 접수해 주신 경우에 제공됩니다. | 1) 6/15(목) 정식 서버 변경점[바로가기]으로 장비 또는 성장 지원품 상자를 선택하는 과정이 삭제됨에 따라 관련 서비스 제공 기준은 삭제합니다. 2) 복구 대상 아이템에 '105레벨 장비 지원품 무기 선택 상자'를 추가합니다. ※ 기존 복구 서비스로 제공 중인 항목으로, 관련 문구를 단순 추가하는 내용입니다. |
- | 실수로 장비 공유 관계를 해제한 경우: 넥슨 ID 당 1회 제공 ※ 장비 공유에 필요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해 드립니다. | 장비 공유 관계를 실수로 해제한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해 드리는 서비스 제공 기준을 마련했습니다. 단, 복구 서비스가 목적에 맞게 제공될 수 있도록 전체 게임 이용 기간 중 넥슨 ID 당 1회 제공합니다. [공지 바로가기] |
- | 실수로 장비 이전을 진행한 경우: 넥슨 ID 당 1회 제공 ※ 장비 이전에 필요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해 드립니다. ※ 이미 이전이 진행된 장비의 이동 등으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 장비 이전 과정에서 실수가 발생한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해 드리는 서비스 제공 기준을 마련했습니다. 단, 복구 서비스가 목적에 맞게 제공될 수 있도록 전체 게임 이용 기간 중 넥슨 ID 당 1회 제공합니다. [공지 바로가기] |
※ 주의사항 강화, 인챈트, 조합 아이템 분해, 교체 조합, 소재 합성 등 아이템의 성능 또는 옵션이 변경된 경우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 주의사항 강화, 인챈트, 교체 조합, 소재 합성 등 아이템의 성능 또는 옵션이 변경된 경우 서비스를 받을 수 없습니다. | NPC 분해 기준의 추가로 관련 문구는 삭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