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가르 어스퓨리는 워크래프트 세계 출신으로, 검투사의 삶과 투기장 팀을 이끄는 역할을 수행하며 온갖 전투를 몸소 체험했습니다. 이제 그는 모든 과거를 뒤로한 채 대지 고리회의 주술사로서 파괴된 아제로스...와 이제는 시공의 폭풍을 치유하며 자신만의 구원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레가르는 근접 및 주문 공격을 펼치는 다재다능한 지원형 영웅으로, 신속한 늑대 정령 형상의 뛰어난 기동성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시공의 폭풍에서 상대를 제압하려면 반드시 이 사나운 전직 검투사 오크를 곁에 두셔야 할 겁니다!
전장에서 단련된 이 오크 주술사와 그의 기술을 자세히 살펴보시려면, 영웅 섹션의 레가르 페이지를 확인하세요!
고유 능력 “늑대 정령” [Z]를 연계기로 사용해서 적에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속박의 토템” [E]는 정찰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 팀이 용병을 노리는지 확인하려면 용병 캠프 근처에 속박의 토템을 설치해보세요. 적이 용병 사냥을 시작하면 아군과 함께 습격하세요!
공포의 정원에서 감염된 하수인들을 처치하는 수단으로 “번개 보호막” [W]를 활용해보세요. 광역 효과가 식물 무리를 신속히 정리하는 데 도움을 줄 겁니다.
"나는 영혼과 하나다. 당신도 영혼과 하나가 될 때가 되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는 전직 검투사이자 대지 고리회의 주술사인 레가르의 기본 스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공개할 레가르의 새로운 스킨은 강철 호드의 진정한 힘을 보여주는 스킨입니다.
강철발톱 레가르 - 거래는 간단했습니다... 레가르는 가로쉬의 코르크론 전사들을 훈련시키는 대가로 목숨을 건졌습니다. 오그리마에서 가로쉬가 거둔 승리로, 레가르는 강철 호드를 무너뜨릴 유일한 방법은 내부에 있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실제 게임에 적용된 레가르의 모습과 그의 늑대 정령 형상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스킨과 강철발톱 레가르 그리고 추후 추가될 마스터 스킨을 미리 확인해 보세요!
"온 힘을 다해 싸우면 승리는 우리 것이다!"
- 레가르, 대지 고리회 주술사
레가르 어스퓨리는 드레노어 행성에서 오우거 무리와 전쟁 중이던 오크 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레가르는 오크의 통과 의례로 여겨지는 나이보다 훨씬 어린 나이에 첫 살상을 행하고, 오우거들에게 붙잡혀 어린 오우거들의 훈련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레가르는 강한 전사로 성장하여 오크 투기장에 팔려 갔습니다.
레가르는 후에 오크의 아제로스 침공에 선발되고, 결국에는 적에게 포로로 붙잡히게 됩니다.
레가르를 굴복시킬 수 없는 경비병들은 그를 검투사로 팔아 버렸지만, 레가르는 탈출하여 지하 투기장에서 투사가 되어 부와 명성을 얻습니다.
레가르는 성공에 힘입어 다른 오크인 블러드아이 레드피스트를 사들입니다.
이후 레가르는 듀로타에 도착한 후 주술사가 되고, 블러드아이와 함께 투기장 결투 대회를 순회합니다.
"선이든 악이든, 나는 천둥과 하나다." –레가르
블러드아이는 자신의 자유를 사고, 둘은 다른 두 검투사를 팀에 합류시키기 위해 돈을 모읍니다.
블러드아이가 죽은 뒤, 레가르는 대체 인원을 찾아 나섭니다. 이후 듀로타 해변에서 기억상실 상태의 한 인간을 발견하고, 그를 검투사 노예로 만듭니다.
레가르 무리가 그 인간을 발견했을 때 호신술로 악어를 처치하는 모습을 본 레가르는 농담 삼아 그에게 "악어 미끼"란 별명을 붙였습니다. 시간이 흘러 그가 스톰윈드의 국왕 바리안 린이란 사실이 밝혀지기 전까지, 혈투의 전장 관중들은 그를 로고쉬란 이름으로 불렀습니다.
자신의 검투사들이 도망친 이후, 레가르는 자신의 전투에 대한 욕구가 채워졌다는 것을 자각하였고, 진홍고리회에 대해 알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