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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형 | ||
원거리 암살자 '함께 헤쳐나가는 거다. 우리 모두.' 조작 난이도: 어려움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1602 (+4%) | 3375 |
생명력 재생량 | 3.34 (+4%) | 7.03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0(+0.0976) | 4.86 |
공격력 | 28 (+4%) | 58 |
공격 사거리 | 5.5 | 5.5 |
공격 속도 | 5.0 | 5.0 |
고유 능력: 동료애
![]() | 전장 내 아군 영웅에게 180초 동안 지속되는 동료애 표식으로 최대 1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대상 주위에 있는 동안 소전의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방어력이 10 증가합니다. 대상 아군이 죽으면 동료애 표식이 제거되고 동료애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80 초 |
Q : 레일건
![]() | 강력한 사격으로 처음 적중한 대상에게 110(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사용 할 때 모든 에너지를 소모하며, 소모된 에너지 1당 이번 레일건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획득한 에너지는 4초 동안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쌓지 못하면 초마다 25씩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일반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5의 에너지를 획득합니다. 에너지: 0/100 재사용 대기시간 1초 / 마나 10 / 논타겟팅 기술 |
W : 파워 슬라이드
![]() | 해당 방향으로 빠르게 미끄러집니다. 미끄러지는 도중 한번 더 사용하면 소전이 도약하며 주위에 있는 벽 또는 지형물을 넘나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마나 50 / 사용효과 기술 |
E : 분열 사격
![]() | 에너지 파동을 발사하여 범위 내 적들에게 0.5초마다 68(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범위 내에 있는 적들은 지속적으로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마나 80 / 논타겟팅 기술 |
특성
1단계: 레벨 1
![]() | 신체 거부 반응 | 능력 강화 (E) |
분열 사격 범위 내 적들은 받는 치유량이 35% 감소하고, 분열 사격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 ||
![]() | 복수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아군이 죽게 되면 3초 동안 소전의 공격력이 30% 증가하고,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동료애 대상이 죽게 되면 지속 시간이 100% 증가합니다. | ||
![]() | 통제 | 능력 강화 (사용 효과) |
사용하면 5초 동안 소전이 주는 모든 피해가 적을 1초 동안 15% 느려지게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 | 원자력 조합 | 능력 강화 (Q) |
레일건의 사거리와 너비가 20% 증가합니다. | ||
![]() | 돌진 | 능력 강화 (W) |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파워 슬라이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일반 공격을 할 때 마다 2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 ||
![]() | 둔화장 | 능력 강화 (E) |
분열 사격의 감속 효과가 중심부에 가까울 수록 최대 50% 증가합니다. 적 영웅이 분열 사격으로 피해를 받을 때 마다 분열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75초 감소합니다. |
3단계 : 레벨 7
![]() | 명중 | 능력 강화 (Q) |
!퀘스트: 레일건으로 적 영웅에게 5,000의 피해를 주어야 합니다. !보상: 획득할 수 있는 최대 에너지가 25 증가하며, 더 이상 일정시간 후 에너지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
![]() | 방어 자세 | 능력 강화 (W) |
파워 슬라이드 만료 후, 2초 동안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 ||
![]() | 합류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이동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화면 내 동료애 대상을 바라보는 동안 이 효과가 20%로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탈 것에도 적용이 됩니다. |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오버클럭
![]() | 사용하면 5초 동안 초마다 50의 에너지를 자동으로 획득하며, 레일건이 강화됩니다. 강화된 레일건은 모든 적들을 관통하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마나 80 / 사용효과 기술 |
R : 에너지 제어
![]() | 에너지를 제어 시키는 마비 탄환을 발사해 대상에게 211(레벨당+4%)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대상이 아군에게 주는 모든 기술 피해를 무력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마나 60 / 타겟팅 기술 |
![]() | 영웅을 대하는 태도 | 능력 강화 (Q) |
소모한 에너지 5당 레일건에 처음 적중한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0.2%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
![]() | 선봉 | 능력 강화 (W) |
해당 지점으로 미끄러지는 속도가 25% 증가하며, 만료 후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 ||
![]() | 레일건 개조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일반 공격이 폭발하면서 주위 적들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에너지가 높을수록 폭발 반경이 증가합니다. 지속효과: 일반 공격 사거리가 1 증가합니다. |
6단계 : 레벨 16
![]() | 기습 | 능력 강화 (W) |
파워 슬라이드를 사용할 때 50의 에너지를 획득하며, 보유 에너지 5당 일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
![]() | 정신 혼란 | 능력 강화 (E) |
둔화장 내에 존재하는 적 영웅은 기술 위력이 40% 감소하고, 공격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지속효과: 분열 사격의 공격력과 반경이 15% 증가합니다. | ||
![]() | 전우애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동료애를 받은 대상도 소전이 선택한 고유 능력의 특성이 적용 됩니다. 소전과 동료애 대상의 공격력 증가량이 15% 방어력 증가량이 15로 증가 합니다. |
7단계 : 레벨 20
![]() | 여기까지다! | 능력 강화 (R) |
에너지 획득량이 초당 100으로 증가하고, 사용할 때 파워 슬라이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이번 오버클럭 도중 처음으로 파워 슬라이드를 사용하면 오버클럭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 ||
![]() | 방사 물질 | 능력 강화 (R) |
사용할 때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며, 소모된 에너지 5당 에너지 제어 지속시간이 0.1초 증가합니다. 지속효과: 에너지 제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합니다. | ||
![]() | 통제를 통제한다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통제' 특성을 영구히 유지합니다. '통제' 특성을 선택한 경우에만 고를 수 있습니다. 소전이 주는 피해가 감속 효과를 받는 대상에게 25% 추가 피해를 주며, 감속 효과가 20%로 증가합니다. | ||
![]() | 명예 지휘관 | 능력 강화 (지속 효과) |
일반 공격 사거리를 추가로 0.5 획득하며,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특성은 '레일건 개조' 특성을 선택한 경우에만 고를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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