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유저 정보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블루]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이콘 세이스카나
댓글: 1 개
조회: 3694
추천: 4
2024-03-20 02:00:20


재미의 세계로 뛰어드세요! 145종의 수집 가능 카드, 추억의 캐릭터들, 신규 키워드 미니미, 직접 만드는 질리악스 등의 콘텐츠가 가득 담긴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이 출시되었습니다! 

환상적인 위즈뱅 

위즈뱅이 직접 기상천외한 공방으로 여러분을 맞이하러 왔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해 볼 만한 실험적인 덱들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게임을 할 때마다 재미있는 요소를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환상적인 카드입니다!

환상적인 위즈뱅

새로운 키워드 - 미니미 

위즈뱅의 장난감 중에는 똑같지만 크기가 작은 버전이 딸려 있는 것이 있습니다. 미니미 키워드가 있는 카드를 내면 비용이 1, 능력치가 1/1인 그 카드의 미니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당한 때에 미니를 내서 낮은 비용으로 위력을 발산해 보세요! 

장난감 대장 타림
모래상자 불한당
붐 렌치

추억의 캐릭터와 메커니즘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은 하스스톤의 10주년 역사를 기념하는 확장팩입니다! 위즈뱅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메커니즘을 다시 가져오고 고전적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하여, 하스스톤의 역사를 되새겨 줍니다. 옛 추억을 다시 경험하세요! 

왕 크룽이
재포장된 라자
블록시니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 

드디어 최고의 발명품을 소개할 시간이네요. 바로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이죠! 꼭 필요한 카드를 못 찾겠다면, 직접 만들면 되죠. 덱 구성 단계에서 8가지 모듈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면, 그 비용과 능력치, 효과가 합쳐진 카드가 만들어집니다. 마지막으로 외형을 선택하면 나만의 카드가 완성되죠!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
2단 합체 질리악스 3000 모듈 이미지

더욱 많은 보상이 담긴 신규 선술집 패스 

재미있고 새로운 외형 보상과 카드, 경험치 증가 등을 장난감 상자 가득 담은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선술집 패스로, 위즈뱅의 작품을 더욱 많이 획득하세요. 보상의 길 개편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지금 선술집 패스를 구매하세요! 

선술집 패스 보상 홍보용 이미지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즐길 시간입니다! 카드 라이브러리에서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카드를 확인하고, 29.0 패치 노트에서 이번 패치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위즈뱅의 장난감 공방 푸터 이미지

마나 수정 페이지 푸터 이미지


Lv82 세이스카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