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호앵아대아느

댓글(6)

새로고침
  • 엘츠25-05-04 09:46
    신고|공감 확인
    마지막 방법 컴 포멧
    답글
    비공감0공감0
  • 호앵아대아느25-05-04 15:48
    신고|공감 확인
    이건 일때문에 지금은 힘들것같네요...
    답글
    비공감0공감0
  • Karmaend25-05-04 10:07
    신고|공감 확인
    “배틀넷 에이전트 확인 중”에서 멈추거나 오류가 반복되는 문제는 블리자드의 Battle.net 런처에서 자주 발생할 수 있는 이슈입니다. 이 문제는 대개 Battle.net Agent라는 런처의 백엔드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연결 문제, 손상된 파일 등이 원인입니다.

    아래 해결 방법을 순서대로 시도해보세요:



    1. Battle.net 클라이언트 완전 종료 및 재실행
        •    작업 관리자(Ctrl+Shift+Esc)에서 Agent.exe 또는 Battle.net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한 뒤 다시 실행



    2.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Battle.net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아이콘 우클릭 >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3. 네트워크 초기화
        •    공유기 재부팅 또는 다른 네트워크로 변경
        •    VPN 사용 중이라면 비활성화 후 재시도



    4. 캐시 및 설정 초기화
        1.    Battle.net 종료
        2.    다음 폴더 삭제:
        •    C:\ProgramData\Battle.net
        •    C:\ProgramData\Blizzard Entertainment
        3.    다시 실행



    5. 보안 프로그램 비활성화
        •    백신, 방화벽 프로그램이 Agent 실행을 방해할 수 있음
        •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후 실행 테스트



    6. Battle.net 재설치
        •    프로그램 제거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신 설치 파일로 다시 설치



    7. Agent 수동 실행 확인 (고급)
        •    C:\Program Files (x86)\Battle.net\ 경로에서 Agent.exe 직접 실행해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챗 GPT 버전


    그 왜 해당 오류가 발생하기 전으로 윈도를 복구해보시는 것도 한 방법이죠

    시스템 복원 실행 방법 (Windows 10/11 기준)

    1. 시작 메뉴에서 검색
        •    복원 지점 만들기 또는 시스템 복원 입력 후 실행

    2. 시스템 속성 창 열기
        •    “시스템 보호” 탭에서 하단의 시스템 복원(R)… 클릭

    3. 복원 지점 선택
        •    복원 가능한 날짜 목록이 나옵니다.
        •    문제 발생 전 날짜를 선택

    4. 복원 진행
        •    복원 지점 선택 후 “다음” > “마침”을 눌러 복원 시작
        •    복원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재부팅됩니다
    답글
    비공감0공감0
  • 호앵아대아느25-05-04 15:49
    신고|공감 확인
    복원 진행중인데 다른방법들은 전부 해봤네요 답변감사합니다
    답글
    비공감0공감0
  • Karmaend25-05-04 10:08
    신고|공감 확인
    AVAST 나 맥아피, 타 게임 보안 런처도 영향 미칠 수 있으니까 그 문제 발생 언저리에 설치한 프로그램 있으면 그 것도 삭제해보세요.
    답글
    비공감0공감0
  • 호앵아대아느25-05-04 15:36
    신고|공감 확인
    설치는 하나도 안했습니다
    금요일부터 갑자기 안되던데 전날 목요일 저년에는 잘 됬눈데 다음날 갑자기 그러더라구요 ㅠ
    답변감사합니다
    답글
    비공감0공감0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