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수정) 악곡패널 효율 단순 계산(?)

아이콘 은빛별시아
댓글: 4 개
조회: 710
2022-01-19 21:50:25


계산이 맞을지 모르겠으나

1차 트레저 정보를 나무위키에서 봤을때 ..

스테미너 소모 라이브 MM 플레이시 180재화를 획득합니다

1.24배를 하면 223개 (소수점 0.2는 버림)

회당 43개의 차이가 나며

악곡패널 아래쪽 두개를 열기위해 소모되는 재화는 80개, 13명 아이돌 총 1000개
(초기 재화 1천개만 투자할경우 두 곡을 못찍어서 1.24배입니다)

첫 두 패널은 의상과도 겹치므로 제외해서(총 130)

910개의 의상 외의 패널에 투자를 하게 된것으로 치고, 이걸  회수하는 순간은

910 / 43 = 21.16 입니다

대충 22회 플레이부터 이득이겠네요



그래서 ..의상만 얻겠다 하시는 분들 기준으로

의상까지 1자로 쭉 뚫을때, 즉 1배수로 플레이시
총 필요 재화 : 9010 개
1회 획득 재화 : 180개
총 예상 플레이 수 : 50.05 회 (51회)

악곡을 찍어서 1.24배 만들고 플레이시
총 필요 재화 : 9880 개
1회 획득 재화 : 223 개
총 예상 플레이 수 : 44.30회 (45회)

------------------------------------
추가) 
여기서 만약, 첫 라이브 플레이 후 40개를 악곡에 투자한다면 ...

첫 플레이를 1.24배로 플레이, 나머지를 1.26으로 플레이시
총 필요 재화 : 9920 개
1회 획득 재화 : 226 개 (초회 223개)
총 예상 플레이 수 : 43.90회 (44회)

초기 1천개만 투자한것보다 1회 이득이네요

------------------------------------


계산 틀렸으면 지적 부탁드려요!

------------------------------------

수정사항)
첫 지급 재화만 투자하므로 1.24배, 소모재화 1천개로 수정했습니다. 
수치가 쪼끔 틀려졌습니다만 계산결과인 횟수 자체는 동일합니다

Lv90 은빛별시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아이마스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