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개] 파이널 길드 '공개 테스트' 진행 및 정식 출시 일정 안내

에라자빠져
조회: 781
2021-10-07 11:51:44

안녕하십니까? 게이머 유저 여러분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파이널 길드'라는 게임을 공개테스트를 하게 된 'Beyond Will'입니다

 

이번에 파이널 길드를 공개테스트를 하게 됨으로써 출시 버전인 챕터 4까지 모든 콘텐츠 데이터와 밸런스, 내부 테스트 버그 수정 작업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저희가 만든 파이널 길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을 해왔고 이제 서비스를 목전에 둔 상황이지만 정식으로 오픈하기 전 게이머 여러분들의 직접 테스트를 해보시면서 피드백 해주시는 내용을 바탕으로 최종적으로 가다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물론 빠르게 출시하고 이후에 수정을 방법도 있지만 지금까지 쉽지 않게 개발해온 여정이었던만큼 정식 출시는 조금 더 가다듬어 완성된 모습으로 게이머 유저 여러분들께 인사드리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내린 결정으로 많은 참여와 관심을 가지고 플레이를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부디 게이머 유저 여러분들께서 저희들이 최선을 다해 만든 파이널 길드 공개 테스트를 재미있게 즐겨 주신다면 저희로써는 더할 나위없이 큰 기쁨이고, 플레이 중에 느끼셨던 개선 사항이라거나 버그 등을 알려주신다면 정식 출시전까지 최대한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널길드의 공개테스트 및 정식출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공개테스트 : 2021년 10월 7일 ~ 정식 출시 전

*정식 출시 전 테스트가 종료 될 예정이며 데이터는 초기화 됩니다. 다만 공개테스트에 참여해주신 고마우신 길드장님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공개테스트에서는 파이널길드 출시버전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현금결재상품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전투맵은 현재 리뉴얼 진행중이라 구버전이 신버전이 함께 등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정화를 진행중인 단계로 버그가 발견될 수 있으며 버그 발생시 제보를 부탁드립니다.

*공개테스트 참여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한글로 '파이널길드' 입력시 아래 사진처럼 검색됩니다. 


설치 후 구글 로그인을 통해 플레이를 진행하시면 되십니다.

- 정식출시 일정 : 2021년 10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

 

*정식 출시는 공개테스트에서 발견된 버그 수정 상황 등을 고려하여 확정하여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식 출시 전 사전등록이 진행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도록 하겠습니다.

*IOS 버전(아이폰)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곧바로 작업을 진행하여 최대한 빠르게 출시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게이머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그리고 많은 조언을 부탁드리면서 저희들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cafe.naver.com/finalguild1<버그와 개선 사항은 저희 카페에 작성하시면 되십니다>


Lv1 에라자빠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