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개] [안드] 레트로 감성 판타지 RPG [ 파이널길드 ] 출시하였습니다.

에라자빠져
조회: 734
2021-11-10 12:00:09

안녕하세요, 파이널길드 개발사 비욘드윌입니다.

신작게임 평가단 여러분께 가입인사를 드린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이렇게 정식출시 인사를 드리게 되어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아직 부족함이 많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개선하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파이널길드는 처음에는 SRPG로 소개를 하였지만 여러 길드장님들의 게임에 대한 감상을 토대로

지금은 [ 레트로 감성의 판타지 RPG ] 로 소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플랫폼은 모바일이며, 현재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먼저 출시 되었고, IOS 버전은 이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우선적으로 개발중입니다.)

2021년 11월 8일 오후 5시 정식서비스가 진행되며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ω •́ )✧

​파이널길드는 위기에 처한 엘데아 대륙을 구하는 길드장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길드장은 현실에서 엘데아 대륙으로 전이된 멀티 유니버스 세계관이며 치밀하게 연결된 복선을 가진 스토리가 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게임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트로 감성의 추억과 재미가 있는 멋진 판타지 전쟁 RPG

# 흥미진진한 스토리, 실시간 핵앤슬래쉬 대규모 전투

▶ 아름답고 흥미진진한 오픈맵 시스템

엘데아 대륙 전체를 하나의 맵으로 아름답게 구현하여 보드게임처럼 드래곤과 그리핀을 타고 이동하며 전투, 퀘스트, 수집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 게임진행에 행동력이 필요없는 무제한 플레이

스테이지 진행을 위해 소모되는 행동력이 없어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계속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또한 경험치 등 각종 파밍을 위한 자동사냥 던전이 있어 시간을 아끼고 편리하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 12개의 직업과 6개의 원소 속성으로 만들어지는 수많은 파티조합과 전술

나만의 특색이 있는 특별한 파티조합을 만들어 싸울 수 있습니다. 직업별 특색 있는 스킬과 6개의 원소 속성간 상성을 활용하여 낮은 레벨과 장비로도 얼마든지 높은 레벨의 적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 100여장의 삽화와 함께하는 매력적인 스토리와 강력한 UR영웅 지급

삽화와 함께 전달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함께 다양하고 매력적인 UR영웅들이 등장하며 스토리만 진행해도 10명 이상의 강력한 UR영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강력한 영웅들과 길드 스킬로 다수의 적을 쓸어버리는 쾌감!

가이아의 심장을 가진 길드장은 광역스킬을 사용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수십가지 원소 속성 스킬들을 섞어 사용하면서 영웅 스킬과 탈것 스킬까지 나만의 강력한 조합으로 적들을 한번에 쓸어버리는 쾌감을 느껴보세요!

▶ 쉽고 간단한 캐릭터 육성과 장비 시스템

캐릭터 레벨과 호감도만 올리면 되는 간단한 육성

무기, 방어구, 장신구 딱 3종류만 제작하고 강화하는 간단한 장비시스템

▶ 쏟아지는 보상! 다양한 혜택!

게임내 다양한 콘텐츠에서 크리스탈과 골드 보상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으로 즐겁고 자유롭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게임 영상>

https://youtu.be/9SeZyIAPO-s


<파이널길드 다운로드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eyondwill.FinalGuild


<파이널길드 공식카페 링크>

https://cafe.naver.com/finalguild1


그럼 파이널길드에서 인디인벤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길 기대하고 있씁니다

많은 조언과 격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dddddddd






Lv1 에라자빠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