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게임이 망했을 때 -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하는 방법
▲ 클로이 스웨인(Chloe Swain) 라이온브릿지 선임 커뮤니티 전략가 "사랑하고 나서 사랑을 잃는 것이 한 번도 사랑해보지 않은 것보다 낫다." '품위 있게 게임 서비스 종료하기'라는 다소 궁금증을 자아내는 주...
Roootz Lv.86
| 06-19
마케팅
정성껏 만든 내 게임, 기사가 많이 나오게 하는 비법은?
▲ ICO 파트너스 토마스 라이제네거(Thomas Reisenegger) 게임을 만드는 개발자들에게 있어, 정성껏 만든 게임이 입소문을 타고 사람들에게 알려져 인기를 얻게 되는 것만큼 기쁜 일은 없을 것이다. 하지만...
Roootz Lv.86
| 06-19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