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드] '아네사 - 아포칼립스 생존 스토리 게임' 출시했습니다!

돌멩이구아나
조회: 2383
2021-12-06 16:26:48
 안녕하세요! 트리오즈 게임즈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아네사 - 아포칼립스 생존 스토리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개발에 참여한 세 명 모두 컴공과입니다. 한 명은 게임 내 모든 시스템 구현에 필요한 프로그래밍을 맡아서 진행해줬고, 다른 한 명은 UI, 도트 애니메이션, 일러스트 등 눈에 보이는 모든 아트를 담당해 제작해 주었어요! 
저는 게임 기획, 시나리오, 영문 번역, 및 게임음악 작곡을 담당했습니다. 
제작 기간은 10달 가량 되는 것 같아요. 관심 많이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게임 '아네사'는 치명적인 바이러스로 인해 시스템이 무너진 도시 속에서 다양한 전략을 통해 살아남아야 하는 생존 스토리 게임이에요.
여러분은 안드로이드가 되어 유일한 사람 친구인 아네사를 위해 초토화된 도시를 탐험해야 해요!
매일 다양한 지역을 돌아다니며 아이템을 찾고, 여러 가지 음식과 가구를 제작할 수 있어요. 그 후 집에 돌아와 아네사에게 음식을 주고 매일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눌 수도 있어요!
또한 각 지역에 있는 생존자들을 조우하고, 대화를 통해 마음에 드는 생존자를 집에 동료로 맞이할 수도 있어요!
여러분의 선택을 통해 스토리가 완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선택지가 매우 많고 멀티엔딩입니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게임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riozGames.Anessa





Lv1 돌멩이구아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