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MAGNETIC PROTECTIVE COVER 포함! COUGAR PURI RGB (적축)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781
2021-10-08 12:59:19


이번에 제품은 14가지의 화려한 RGB 백라이트 기능으로 어두운 곳에서 원하는 분위기로 다양한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 주며 MAGNETIC PROTECTIVE COVER를 포함하고 있는 COUGAR PURI RGB (적축) 입니다.








108키 풀 레이아웃 COUGAR PURI RGB (적축)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COUGAR RED 축을 사용하였으며 FN 키와 조합된 다양한 매크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UIX 전용 프로그램은 조명과 매크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을 보면 1000Hz 폴링레이트와 1ms 빠른 반응속도, N-Key Rollover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제품 무게가 1.4kg으로 생각보다 묵직한 편입니다.











스티커를 제거하지 마세요!!





COUGAR PURI RGB (적축)은 화이트 스틸 보강판을 사용하고 있으며 상대적으로 통울림이 적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휴대가 용이하게 탈착식 케이블과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한 받침대 구성에 미끄럼 방지 패드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반투명 마그네틱 보호용 커버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FN + 조합 키를 통하여 다양한 매크로 기능을 설정하여 활용이 가능하며 UIX 전용 프로그램으로도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한 방법으로 설정을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COUGAR RED 축이지만, 체리사 정품 MX 적축을 기반으로 하고 있이서 RGB 라이트닝 차이가 없는 것으로 보여 눈부심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리고 3단계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텝스컬쳐2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사이트에서 UIX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조명과 매크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자체적으로 개발한 COUGAR RED 축은 체리식 스테빌라이저가 적용이 되어 있으며 축에 대한 타건과 클릭감은 기존에 체리 MX 적축을 사용해 본 분들이라면 쉽게 적응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키압이 45g 적축은 소음이 적은 편이며 빠른 타이핑이 가능하고 손가락과 손목 피로도를 줄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참고로, 키캡은 코팅 ABS이므로 약간의 번들거림은 어쩔 수 없네요.




이번에 COUGAR RED 축은 내구성도 뛰어난 편이기 때문에 저가형 기계식 적축과 달리 장시간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끝으로, 화려한 RGB 라이트닝 지원을 하는 COUGAR PURI RGB (적축)은 사용자가 원하는 구성으로 분위기를 전환해 볼 수 있다는 장점과 마그네틱 보호용 커버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만큼 키보드를 보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본 사용기는 (주)브라보텍의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