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로지텍G 리그오브레전드(LOL) 컬렉션 세트 구경하기

강제이동99
조회: 1594
2021-12-02 12:07:49



 이번에 소개할 제품 바로! '로지텍G 리그 오브 레전드(LOL) 게이밍 기어' 세트 입니다.

 기존 K/DA 컬렉션에 이은 새로운 컬렉션 입니다. 기존에 출시 된 로지텍 G PRO 시리즈를 기본으로 제작이 되었으며 마우스패드는 LOL 기본맵인 '소환사의 협곡'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습니다.



1. 로지텍 G PRO 키보드

2. 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

3. 로지텍 G PRO X 헤드셋

4. 로지텍 G840 패드(XL)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루 색상을 기본으로 골드 색상을 추가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납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저수를 가지고 있은 LOL인 만큼 새로운 컬렉션에 관심이 많을 텐데요. 이번 리뷰를 통해 각각의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 로지텍 G PRO 키보드

첫번째로 소개 할 제품은 '로지텍 G PRO 키보드' 입니다.

제품 박스에는 에코, 럭스, 케인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87키 텐키리스, 블루 색상, GX BROWN 스위치, LED 지원, 탈착식 케이블을 지원합니다.

※ 출시가 : 149,000원


구성품은 키보드, 케이블, 로지텍G 스티커, 메뉴얼, 보증서 입니다.


블루 색상의 프레임을 사용 했고, 중앙에 리그 오브 레전그 영문이 각인 되어 있습니다.

골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점이 무척 마음에 드네요.


3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하단은 사선으로 무늬가 있으며, 5개의 넓은 고무패드 덕분에 거칠게 다루어도 움직이지 않게 설계 된 모습입니다.


탈착식 케이블을 사용하여 휴대성이 매우 좋습니다. PC방에서 사용하고 싶은 게이머에게는 큰 장점이겠죠.


키패드 위에 있는 버튼은 게임모드 ON/OFF, 조명 ON/OFF 스우치 입니다.

로지텍의 상징인 블루 색상으로 LED를 작동시켜 보았는데 키보드 색상과 매치가 너무 잘 되네요.


로지텍 GX 브라운 스위치가 사용되었습니다. 다른 축은 출시가 안된것 같네요.


ABS 키캡을 사용하였고 레이저 각인이 되어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유분기가 잘 묻어서 오염에 약하네요.


'로지텍 G HUB' 에서도 LOL 에디션으로 표시가 됩니다. 


키보드를 클릭하면 첫화면에서 조명 설정이 가능합니다.


명령, 키, 동작, 매크로, 시스템 세부 키 설정이 가능합니다.


게임모드 세부 설정을 통해 비활성화 키 설정이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에 설정창을 통해 펌웨어, 온보드 조명 설정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많은 로지텍 G PRO 키보드 타건 영상이 있겠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서걱 거리는 갈축의 느낌이 무척 마음에 듭니다.


 롤 유저라면 누구나 써보고 싶은 키보드! 중앙에 리그 오브 레전드 각인이 되어 있어 롤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키보드입니다. 블루 색상으로 통일된 모습을 보여주며 골드 색상 포인트가 고급스러움을 더해 줍니다. 블랙 키캡이 다소 아쉬울수 있지만 RGB LED 지원을 통해 밋밋 할 수 있던 키캡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전체적인 롤 감성이 가득 들어가 있고 마감 처리까지 우수한 100점 만점인 키보드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 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

 두번째 소개 할 제품은 '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 입니다. 요즘 인기가 좋은 지슈라 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G PRO도 80g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고, 많은 게이머들에게 인정 받은 제품인 만큼 롤 에디션 마우도 인기가 높을 것 같습니다.

 기본 특징은 대칭마우스로 양손잡이형 제품입니다. 무게 80g, HERO 25K 센서, DPI 100~25600, 최대 가속 40G, 최대 속도 400 IPS 입니다.

 배터리 수명은 조명 사용시 48시간, 조명 미사용시 60시간 입니다.

※ 출시가 : 169,000원


구성품은 마우스, 케이블, 메뉴얼, 커넥터, USB 동글, 추가 사이드 버튼, 로지텍G 스티커 입니다.


좌우 대칭형 마우스입니다. 좌우 버튼, 사이드 부분에 골드 색상으로 무늬가 그려져 있네요.


왼손 사용자를 위한 추가 사이드 버튼이 제공되며, 소프트웨어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까지 이루워 진다면 왼손 사용자를 최적의 마우스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단에 ON/OFF 버튼과 DPI 변경 버튼이 있습니다.


하단 커버 분리후 동글 보관 가능합니다.


'로지텍 G HUB' 에서도 LOL 에디션으로 표시가 됩니다. 


첫 화면에서 마우스 DPI 변경, 폴링레이트 변경 가능합니다.

DPI는 100~25600까지 5단계 50단위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메뉴에서는 키 설정과 매크로 명령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조명 효과에서 사용자가 원하는 조명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통해 펌웨어 확인과 추가 설정이 가능합니다.



로지텍 G PRO 마우스 클릭음 입니다. 클릭압은 낮게 느껴져서 빠른 속도로 클릭이 가능했습니다. 휠도 부드럽게 스크롤 되지만 구분감은 충분히 느껴지더군요.


 제가 사용해본 '로지텍 G PRO 무선 마우스'는 안정된 그립감으로 팜그립, 클로그립, 핑거그립 사용자 모두 만족할 마우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양손마우스 이지만, 오른속 사용시 우측 사이드 버튼이 눌러지지 않게 만들어 졌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이 없고, 왼손 사용자라면 버튼 교체를 통해 완변한 왼손 마우스로 만들수 있다는 점이 G PRO의 큰 장점인것 같네요.

 상판 코딩의 경우 유분기가 살짝 묻어 나긴 하지만 오염 정도는 낮아서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 할것 같네요. 블루 색상에 금색 포인트로 장식된 '로지텍 G POR LOL 에디션' 롤 유저라면 더 만족할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로지텍 G PRO X 헤드셋

 세번째로 소개 할 LOL 에디션은 바로! '로지텍 G PRO X 헤드셋' 입니다. 제품 박스에는 롤 케릭터인 '애니'가 그려져 있네요.

 기본 특징은 밀폐형 헤드셋으로 50mm 드라이버 사용, 스트레오, 가상 7.1 채널 지원, 탈착식 마이크, 무게 320g(케이블 미포함), 가죽 이어패드, 패브릭 이어패드, DAC 외장사운드카드 입니다.

※ 출시가 : 169,000원


구성품은 헤드셋, 추가 패브릭 이어패드, 파우치, PC용 케이블스마트기기용 케이블, Y형 케이블(4극->3극), 탈착식 마이크, PRO X DAC 외장 사운드카드, 메뉴얼 입니다.


기본 구성품인 파우치에는 리그오브레전드와 로지텍G 로고가 골드 색상으로 인쇄되어 있네요.


'로지텍G PRO X 헤드셋'은 블루&골드 색상으로 조화가 잘 이루어진 모습입니다.


밴드쪽 마감도 금색실로 꼼꼼하게 마감되어 있네요.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추가 제공되는 패브릭 이어패드는 간단하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PC용 케이블, 스마트기기용 케이블, Y형 케이블(4극->3극), 탈착형 마이크

제품에는 사용 용도가 그려져 있어 사용자가 어렵지 않게 장착 가능합니다.


PRO X DAC 외장 사운드카드입니다. G HUB를 통해 가상 7.1 채널, EQ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연결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로지텍 G HUB' 에서도 LOL 에디션으로 표시가 됩니다. 


첫화면에서 EQ 설정이 가능한데, '추가 프리셋 찾아보기'를 통해 EQ 설정이 어려운 사용자라도 다른 사용자들의 프리셋을 찾아보며 자신에 맞는 EQ 설정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프리셋 검색이 가능합니다.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해 가상 7.1 채널 세부 설정이 가능합니다.


마이크의 경우 로지텍의 마이크 기술인 'BLUE BOICE 활성화'를 꼭 써보시기 바랍니다.


우측 설정창에서 간단하게 헤드셋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소음 제거 기능은 기본 활성화 되어 있어서 이메뉴에서는 따로 건드릴건 없겠네요.


 이번 체험단을 통해 사용해본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은 블루&골드 색상의 고급스러운 첫인상이 너무나 강렬해 LOL 에디션 중 가장 멋진 디자인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PRO X 헤드셋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 할수 있으며, 외장 DAC 사운드카드를 통해 전해지는 안정된 사운드는 '로지텍 G PRO X 헤드셋'을 더 완벽하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게임뿐만 아니라 높은 밀폐감으로 영화 감상에도 충분한 만족감을 주는것 같네요.

 롤 유저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도 가능하면 롤 에디션으로 구매해서 멋진 디자인을 가진 헤드셋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 로지텍 G840 게이밍 마우스 패드(XL)

마지막으로 소개 할 에디션은 '로지텍 G840 게이밍 마우스 패드(XL)'입니다. 제품 박스에는 롤 캐릭터 '야스오'가 있네요. 기본 특징은 400 x 900 x 3(mm) 제품으로 XL 사이즈 입니다.

롤 기본맵인 '소환사의 협곡' 일러스트로 제작 되어 있습니다.

※ 출시가 : 59,000원


하단에는 터치 샘플이 있어 개봉전 미리 어떤 패드인지 경험 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사이즈로 자신이 사용중인 데스크와 맞는지 잘 체크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로지텍G 리그오브레전드 컬렉션 후기

 이번에 사용해본 '로지텍G 리그오브레전드 컬렉션' 세드는 롤 감성이 충분히 반영된 제품으로 롤 유저라면 꼭 써보고 싶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습니다. 완성도 높게 제작되어 로지텍&라이엇게임즈에서 제대로 만들었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 완성도가 높은 만큼 롤 유저 뿐만 아니라 일반 게이머라도 로지텍G PRO 제품을 구매할 예정이라면 멋진 디자인을 가진 LOL 에디션으로 구매하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마우스는 지슈라로 나왔으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G PRO 무선도 좋은 제품인 만큼 충분히 만족하고 사용 할수 있을것 같네요.



- 본 사용기는 로지텍, COOLENJOY로부터 물품을 제공받아 작성 했습니다. -


Lv74 강제이동9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