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바일/테블릿] 프로다운 속도와 안정성 삼성전자 micro SD PRO Plus 2021 메모리카드

강제이동99
조회: 1165
2022-01-13 02:10:29



삼성전자 micro SD PRO Plus 2021 메모리카드 (512GB+어댑터)


 기본 색상은 파란색으로 EVO Plus(하얀색) 제품과 구별된 제품으로 읽기/쓰기 성능이 향상된 제품입니다. TLC 제품으로 주로 4K 같은 고용량 영상 촬영을 많이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읽기 160MB/s, 쓰기 120MB/s 높은 속도를 바탕으로 연속 촬용도 거뜬한 속도를 가지고 있고, 512GB 용량으로 대용량 파일을 마음껏 담는 저장 공간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6가지 보호 기능을 바탕으로 물, 온도, X-ray, 자기장, 낙하, 마오 같은 위험한 환경에서 데이터를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현재 64GB, 128GB, 256GB, 512GB 제품이 출시 되었고, 용량에 따른 가장 큰 차이는 제품 수명이라 할 수 있겠네요. 용량이 커질수록 제품 수명도 증가합니다.

 10년 보증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는 삼성전자 정품 micro SD 메모리카드 입니다.



| 삼성전자 micro SD PRO Plus 2021 살펴보기

구성품은 micro SD, 어댑터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표면에 속도 등급이 나와 있는데, U3, A2, V30으로 최소 보장 등급입니다.



| 성능 테스트 및 사용하기

실제 사용자가 이용하는 용량은 477GB 입니다.

성능 테스트는 현재 가지고 있는 USB 허브를 이용해 3.0으로 연결해서 테스트를 진행 했습니다.

(참고로 기본 제공되는 어댑터 사용 유무에 따른 속도 차이는 없었습니다.)


AIDA64 Read Test Suite 결과 입니다.


AIDA64 Linear Read 10분간 테스트한 결과 입니다.


CrystalDiskMark 결과 입니다.


PRO Plus 에서 보장하는 최고 속도를 측정하고 싶었지만,

전용 장비가 있어야 해서 더이상은 측정이 안되네요. 



4K 9GB 영상 파일전송을 통해 실제 사용시 79MB/s 속도가

일정하게 끊김없이 전송되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스마트기기에 연결을 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용량은 477GB로 표시가 되네요.

저는 내장메모리 용량이 4GB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삼성 PRO Plus 제품중 가장 큰 용량인 512GB 하나만 장착해 주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높은 속도를 바탕으로 내장메모리와 비교해도 체감이 안될정도로 만족도가 높다는 점은 '삼성 micro SD PRO Plus 2021' 메모리카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되겠네요.



| 삼성전자 micro SD PRO Plus 2021 사용후기


 세계 최고의 플래시 메모리 브랜드 삼성전자!

 '삼성전자 micro SD PRO Plus 2021'은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micro SD 메모리 카드로서 연속 촬영도 거뜬한 속도를 가진 제품입니다. 영상 장비, 스마트기기에서 고용량 사용이 많은 사용자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6가지 보호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돌발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지킬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1테라 용량이 출시가 되지 않는 점인데요. 1테라 용량도 출시가 되었다면 EVO Plus 제품과의 차이가 좀더 뚜렷했을텐데 이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기존 EVO 제품을 사용했던 사용자라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PRO Plus 구매를 통해 속도, 안정성면에서 높은 만족도를 줄수 있는만큼 '삼성 micro SD PRO Plus 2021' 메모리카드 구매를 적극 추천합니다.


▶구매 링크 : https://prod.danawa.com/info/?pcode=15207419



Lv75 강제이동9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