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모바일/테블릿] 누워서 넷플릭스 보는 유그린 Ugreen U-50394 태블릿 스마트폰 관절형 침대 책상 거치대

아이콘 상기상
조회: 547
2023-01-01 23:32:53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Ugreen U-50394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유그린 U-50394 관절형 거치대 제품은 4인치부터 12.9인치까지 폭넓게 거치할 수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도 거치할 수 있으나 조이콘과 함께 거치는 안되는 점은 아쉽지만 그 외 전자기기를 거치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상하좌우 360도로 기기를 회전할 수 있고 3단 관절 조절과 본체 거치대의 회전을 통해 원하는 높이와 방향을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절하면서 양손을 편하게 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 게임을 플레이하거나 라이브 방송 또는 주방에서 요리하면서 사용할 수 있고 침대에서도 거치대를 설치해 스마트폰을 덜 들고 있어 손목터널 증후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강원전자는 유그린 제품 공식 인증받은 판매점으로 강원전자 인증을 확인하여야 A/S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하세요~!







'제품 살펴보기'




 





U-50394 패키지로 앞에는 제품의 모습이 있으며 별다른 특징은 없습니다.














박스를 개봉해 보았으며 내부 포장도 부품에 맞춰 패키지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마다 깔끔하게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관절 조절이 되는 메인스탠드, 전자 기기를 고정할 수 있는 헤드 클램프, 책상 또는 침대등에 고정할 수 있는 베이스, 설명서로 되어 있습니다.











설명서에는 그림이 포함되어 있는 설명이 있어 한국어가 있지 않아도 보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헤드 클램프는 미끄럼 방지 패드로 안전하게 고정이 되며 4인치부터 12.9인치까지 늘려서 내부 스프링으로 딱 맞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관절은 180도까지 꺾이며 더 꺾이기도 하나 완벽하게 고정되는 각도는 180도 정도입니다.














메인 거치대와 헤드 클램프는 해당 모습처럼 꽂아서 돌리면 고정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를 나사로 움직이지 않게 단단히 고정할 수 있으며 고정하지 않아도 사용 간에 문제없으며 360도 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고정부는 나선형 잠금 구조로 되어 있어 다양한 공간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헤드 클램프는 케이블 홀이 있는 디자인으로 충전과 거치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태블릿을 고정시켜 책상에서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각도가 360도가 돌아가 가로, 세로 다양하게 돌려가며 알맞게 조절하면 됩니다.












가로형이나 세로형으로 놓고 영상이나 문서를 켜놓고 멀티 작업이 가능하며 깔끔한 사용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위치를 관절 조절을 통해 다양하게 움직이고 방향을 쉽게 조절하여 원하는 위치에 맞게 사용 가능합니다.











재택근무하거나 사무실에서 화상 회의 용도로 카메라가 잘 보일 수 있게 고정해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스마트폰도 거치할 수 있어 가로 형태나 세로 형태로 돌려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총평'




개인적으로 자바라 거치대와 관절형 거치대를 사용해 보았지만 관절형이 훨씬 고정력이 좋으면서 오래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특히나 자바라는 최대 하중이 낮고 스마트폰 정도만 거치가 가능하지만 관절형은 스마트폰부터 무거운 태블릿까지 안전하게 고정이 가능해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스마트폰도 점점 커지고 무거워지는 모델들이 생기고 있으며 태블릿도 흔하게 가정에 하나씩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관절형 거치대 하나 설치하면 무겁게 들고 있을 필요 없이 다양하게 조절해가며 핸즈프리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최근 OTT 서비스가 다양화되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사용이 많아져 그만큼 들고 보는 것이 손목에 무리가 생겨 지속되면 터널 증후군까지 올 수 있어 누워서 시청하거나 집에서나 사무실에서 자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해당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Ugreen U-50394 태블릿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구매링크


https://www.kwshop.co.kr/goods/view?no=31577






'해당 제품은 강원전자로부터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갑부

Lv74 상기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