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한성컴퓨터 GK777SE/GK787SE 오피스마스터 신제품 저소음 윤활 기계식 키보드

강제이동99
조회: 376
2024-01-03 03:41:42



한성컴퓨터 GK787SE OfficeMaster 기계식 토독 (블루베리 스무디, 35g)

한성컴퓨터 GK777SE OfficeMaster 기계식 뽀송 (모카 코코아, 38g)


이번에 리뷰하게 될 제품은 한성컴퓨터 신제품! GK777SE/GK787SE 기계식 키보드 입니다.

무중력 윤활 저소음 자체제작 스위치를 채용한 제품으로

바나나 딸기/블루베리 스무디/모카 코코아 3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블루베리 스무디, 모카 코코아 2가지 입니다. 키보드 박스부터 색상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키보드도 완벽한 색상 조합을 가지고 있고, 3가지 색상을 지원하는만큼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기 좋은 키보드 입니다. 풀배열/텐키리스 선택이 가능한 점도 큰 장점이네요.



GK787SE 제품의 경우 호크(넌클릭) 35g, GK777SE 는 샤크(리니어) 38g 제품입니다.



■ 한성컴퓨터 GK787SE 토독


기본 구성품으로 키보드 덮개를 제공하고, 키캡 리무버, 브러쉬, 스위치 리무버, 여분의 스위치 3개를 제공합니다.



블루베리 스무티 색상은 화이트/퍼플/엘로우/블루 염료승화 키캡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하단 미끄럼방지 고무 패드의 경우 각도 조절 받침대에도 설치가 되어 있는 점이 좋네요



USB C 타입 연결을 지원하며 탈착이 가능합니다. 연결 부분은 포트로 고정되어 있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스페이스바 러버 가이드를 채용한 점까지 무척 마음에 드네요. 이부분은 실제 사용해 보면 그 차이를 확실히 느낄수 있었습니다.



■ 한성컴퓨터 GK777SE 뽀송


기본 구성품으로 키보드 덮개를 제공하고, 키캡 리무버, 브러쉬, 스위치 리무버, 여분의 스위치 3개를 제공합니다.



모카 코코아 색상은 그레이/다크그레이/브라운/다크브라운 염료승화 키캡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하단 미끄럼방지 고무 패드의 경우 각도 조절 받침대에도 설치가 되어 있는 점이 좋네요



USB C 타입 연결을 지원하며 탈착이 가능합니다. 연결 부분은 포트로 고정되어 있어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스페이스바 러버 가이드를 채용한 점까지 무척 마음에 드네요. 이부분은 실제 사용해 보면 그 차이를 확실히 느낄수 있었습니다.



■ 한성컴퓨터 GK787SE 토독(호크) 타건감


GK787SE 토독은 넌클릭 제품입니다. 실제 타건해 보면 딱딱한 느낌은 전혀 안들고 고무를 두드리는 듯한 정숙한 느낌이 가능하게 듭니다. 내부에 실리콘 재질 흡음재가 사용되서인지 통울림도 없없고, 특히 스페이스바에 사용된 러버 가이드 덕분인지 소음이 크게 줄어든 느낌입니다.


■ 한성컴퓨터 GK777SE 뽀송(샤크) 타건감


GK777SE 뽀송은 리니어 제품입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38g 인데, 상당히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부분은 참고해서 38g/45g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겠네요. 소음을 줄이기 위해 흡음재를 가득 넣어서 그런지 소음에 대한 부분은 확실히 잡아준 느낌입니다. 앞서 사용해본 토독과 같이 스페이스바 러버 가이드 역할도 좋고, 전체적으로 소음을 잡겠다는 한성 키보드의 철학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 한성컴퓨터 GK777SE/GK787SE 후기


 이번에 사용해본 한성컴퓨터 GK777SE/GK787SE 키보드는 색상부터 만족하고, 저소음 키보드라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키보드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현재 가격을 보면 89.900원/84,900원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퀄리티 좋은 키보드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특히 기본 키캡의 색상이 예쁜 키보드를 찾는다면 더 좋은 선택이겠죠.

 제가 생각하난 이제품의 가격큰 장점은 첫째 키보드 색상. 둘째 조용한 타건음. 셋째 가격과 우수한 마감 품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만큼 기본으로 제공하는 키캡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한가지 고려할점은 바로 LED가 없다는 점입니다. 이부분은 개인 취향이기 때문에 단점이라 할순 없겠지만, LED 꼭 있어야 하는 사용자라면 이부분은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이 체험기는 (주)한성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Lv75 강제이동9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