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KM830R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아이콘 나유타
조회: 310
2024-02-24 04:31:47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퓨전에프엔씨 아이노트 KKM830R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로 현재 네이버 공식 쇼핑몰에서 8% 할인된 금액인 22,800원이라는 가격대로 판매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 퓨전에프앤씨 스토어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fusionfnc


퓨전에프엔씨 아이노트 KM830R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는 RF 2.4Ghz 무선을 지원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각각 AAA 배터리와 AA 배터리 1개로 최대 1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사이즈는 429 x 126 x 27 mm 에 무게는 452g 정도로 슬림한 형태로 키 캡이 안으로 파인 라운드 키캡 형태로 오타를 방지해주며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끝의 충격을 최소화시켜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는 무선 키보드 제품입니다.

마우스의 사이즈는 110 x 60 x 31 mm 에 무게는 62g 정도로 슬림한 사이즈에 초경량으로 AA 건전지 1개를 사용하며 저전력 칩셋으로  설계되어 최대 12개월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블랙 2가지 모델이 출시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제품이 도착한 상태입니다. 

제품 박스 좌측 상단에 "KM830R" 라고 모델명이 크게 기재되어 있으며, 그 아래로 4가지 주요 특징이 나열되어 있고, 최대 12개월 사용 가능 이라는 특징이 기재되어 있네요.

제품 박스 후면 중앙에 제품의 특징, 상세스펙, 품목명-등록번호-정격표시-수입판매원-제조사-AS 연락처, KC 인증로고 등이 상세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개봉 부위에 해당하는 측면 중앙에는 투명한 봉인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으며, 오른쪽엔 색상 버전 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좌측면엔 모델명인 KM830R이 표기되어 있네요.


제품 박스를 개봉해보니 사용설명서와 무선 키보드, 무선마우스, AA건전지와 AAA건전지가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네요.


먼저 사용설명서를 살펴보면  주의사항, 제품특징, 제품구성, 제품사양, 제품 외관 설명, 단축키 사용방법, 리시버 연결방법, 문제해결, A/S 및 제품문의 등의 순서로 상세한 설명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키 스킨을 기본 제공하고 있어 먼지유입이나 이물질 오염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슬림한 형태에 안으로 파인 라운드 키캡 형태로 오타를 방지해주며 구분감있고 부드러운 타이핑감을 선사해줍니다. 화이트와 스카이블루의 배색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FN과 상단의 ESC, F1~F12 등과의 조합으로 다양한 기능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닥면을 살펴보면 미끄럼방지패드가 2군데 적용되어 있어 타이핑시 키보드 밀림 현상을 방지해주며, 상단 좌측의 커버를 열어보니 AAA 건전지 수납 공간과 무선리시버 수납공간이 보이네요.

가운데쪽에 품목명, 모델명, 등록번호, 제조연월 들이 표시된 흰색 라벨이 부착되어 있고 그 옆에 QC 스티커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다음으로 마우스를 살펴보면 엉덩이 부분에 INOTE 로고가 들어가 있으며 유광 재질에 흰색과 스카이블루 배색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휠 클릭 버튼 아래 DPI 변경 버튼이 탑재되어 있는데 800 - 1200 -1600 3단계로 DPI 변경이 가능합니다.
좌우대칭형으로 왼손잡이 형태로 사용해도 무난한 편이며, 휠의 롤링감은 구분감 있으면서 부드러운 편이었으며, 좌-우 클릭 버튼은 저소음으로 공공장소에서 사용하여도 무난하겠습니다. 휠 디자인이 지극히 원형에 가까워보이는 독특한 형태로 되어 있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마우스 바닥면을 살펴보면 상단 쪽에 품목명, 인증번호 등이 표기된 라벨이 부착되어 있으며, 
마우스 센서 우측에 ON/OFF 스위치가 달려 있고, 하단의 커버를 열어보니 내부에 AA 건전지 수납공간과 무선리시버가 수납되어 있는게 보이네요.

무선리시버는 키보드 쪽에서 수납할 수 있습니다.

좌측 상단의 상태표시등의 경우 왼쪽부터 넘버락-캡스락-배터리 표시 로 되어 있는데, 넘버락과 캡스락 키가 활성화될 경우 잠깐 동안 녹색 LED가 들어옵니다.

[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KM830R - 한글 타자 타건 동영상 ]
키스킨을 기본 제공하여 키스킨을 사용할 경우 보다 조용하게 타건할 수 있어 공공장소 등에서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직접 타이핑을 해보니 가벼운 반발력으로 부드러우면서 구분감있는 타건감을 선사해주네요.


다양한 멀티기능키를 제공하여 웹서핑을 즐기기에도 편리하고


동영상 플레이어 내지 뮤직플레이어 컨트롤하기에도 무척 편리하였습니다.

퓨전에프앤씨 아이노트 KM830R 무선 키보드 마우스의 사이즈는 429 x 126 x 27 mm 에 무게는 452g 정도로 슬림한 형태로 키 캡이 안으로 파인 라운드 키캡 형태로 오타를 방지해주며 장시간 타이핑 시에도 손끝의 충격을 최소화시켜 편안하게 타이핑할 수 있는 무선키보드 제품으로 RF 2.4Ghz 무선을 지원하여 최대 10m 거리까지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키 제공으로 계산기와 웹페이지 실행, 멀티미디어 Player를 더욱 편리하게 컨트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마우스의 경우 슬림한 사이즈에 초경량으로 AA 건전지 1개를 사용하며 저전력 칩셋으로 설계되어 최대 12개월 까지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 800 - 1200 -1600 DPI 라는 3단계 DPI 변경 기능을 지원하여 사무용 내지 업무용 뿐만 아니라 가벼운 게임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저렴한 가격대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본 키스킨 제공으로 이물질이나 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조용한 타건감에 공공장소에서도 사용하기 무난한 가성비 좋은 무선키보드마우스 제품이라고 생각하면서  이상으로 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퓨전에프앤씨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87 나유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