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필드테스트 (쿨엔조이 & 몬스타주식회사 제공)

블루캡
조회: 328
2024-03-18 06:08:15



Intro
얼마전까지만 해도 키보드 시장에서는 게이밍키보드라는 이름의 제품들이 엄청나게 쏟아져 나왔었습니다.
현재도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게이밍키보드가 많이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굳이 게이밍키보드를 사용하지 않는 사무용 시장에서는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을 찾아보기가 잠시 힘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들어서 심플하면서 사무용에 최적화된 제품들에 여러 제조사들이 눈독을 들이는 듯한 움직임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와중에 다양한 입력기기 제품을 출시하는 몬스타기어에서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라는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색상이 무척 독특한데 어떤 점에서 사무용에 적합한지 그리고 어떤 점이 차별화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est

1.제품 박스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의 제품박스는 실제 키보드의 색상과 같은 배색이 박스 디자인에도 적용이 되어서 아이보리와 브라운이 적절히 배치된 색상 배치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거기에 심플하게 제품의 제품명과 아주 간단한 특징을 영문으로 기재하고 최소의 제품정보가 적어서 색상을 통한 심플한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언뜻보면 키보드라기 보다는 제과제품을 연상시키는 박스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2. 구성품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의 구성품은 키보드 본체와 C타입 케이블, 간략한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케이블의 길이가 무척 넉넉해서 PC본체와 키보드 간의 거리가 좀 멀어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한 길이입니다.
설명서는 제품의 기능 단축키를 프린팅 해놓았습니다.

​3.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상판와 옆면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은 텐키리스 제품입니다.
넘버패드를 사용하지 않고 주로 워드 위주의 사무를 보는 일에 적합한 키보드 입니다.
색상이 초코렛을 연상시키는 아이보리와 브라운을 적용했습니다.
뭔가 부드러우면서 쫀득한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케이블을 장착하는 부분은 따로 브라운 색상을 적용시켜서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옆면에서 보게 되면 슬림 타입은 아닌 일반적인 키보드의 두께를 가지고 있는 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4. 백라이트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은 간단한 백라이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백라이트 밝기 조절도 가능합니다.

​5. 키캡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키캡은 색상 이미지와 비슷하게 모서리를 라운딩 처리해서 몽글 몽글한 이미지를 주고 있습니다.
귀여우면서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어서 키보드의 전체적인 디자인을 더욱 완성시키고 있습니다.

​6. 하판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하판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 4개와 높낮이 조절 받침대 2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높낮이 조절 받침대는 2단으로 조절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7. 타건감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타건소리는 거의 들리지가 않습니다.
그만큼 사무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타건시 느낌은 살짝 무게감이 있으면서 쫀득한 느낌을 줍니다.
그래서 타건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리뷰를 마무리하면서...
'사무용키보드 부드러운 타건감 몬스타기어 클래식TKL 멤브레인 키보드' 은 사무용으로 사용시 디자인적인 면에서 기본 좋음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타건음과 감각이 독특해서 타건하는 재미도 같이 가지고 있습니다.
멤브레인 방식의 장점을 제대로 만들어 냈습니다.
텐키리스 제품이라서 공간활용도도 높습니다.
또한 안티고스팅 지원으로 여러 개의 키를 동시에 입력이 가능합니다.
사무용 키보드 시장에 상당히 개성 있으면서도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 보이며 추천하는 제품 입니다.


판매 링크

몬스타기어 클래식 TKL 멤브레인 키보드 
https://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9954545156



몬스타기어 클래식 104 멤브레인 키보드 

https://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9954585606



이상 블루캡 이었지요~~



“몬스타 주식회사로부터 해당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Lv26 블루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