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보드] 사무용 저소음 키보드!! 몬스타기어 클래식 TKL키 멤브레인 키보드 사용기.

아이콘 에르메스삼삼
조회: 319
2024-03-20 11:20:06

이번에 제품은 커스텀 키보드 제조/유통으로 알려져 있는 몬스타기어에서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 TKL키와 104키 모델을 출시하면서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 TKL키를 확인해 보는 기회를 가졌으며 멤브레인 키보드라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럼,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 TKL키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몬스타기어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 TKL키는 브라운 컬러로 확인이 되지만 특정 키캡만 브라운으로 전체적인 컬러는 아이보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게는 575g으로 가볍게 느껴지는 정도이며 구성품은 키보드 본품과 Type C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몬스타기어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 TKL(87)키는 개인적으로 실사용 기계식 키보드 키캡들 보다 살짝 높은 SA프로파일 키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단 높이조절 받침대에 실리콘 미끄럼방지 패드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용한 SA프로파일 키캡은 ABS 재질에 레이저 각인 처리로 변색이 적으며 영문 폰트가 일반적인 각인 폰트 보다는 살짝 큰 편으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현재 4세대 멤브레인 키보드 특징으로 볼 수 있는 윤활 처리한 스테빌라이저 구조가 적용이 되어 편안한 키감을 제공합니다.








몬스타기어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 TKL(87)키는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한 FN 조합키와 함께 26개 안티고스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실사용시 이상이 없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었으며 87키(TKL)는 텐키리스 배열로 공간 활용에 용이합니다.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 TKL키는 스텝 스컬처2가 적용이 되어 손목에 편안함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높낮이 조절 받침대를 1단으로 설정하여 손목 받침대와 함께 사용중인데 손목 자체 무리가 적은 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몬스타기어 클래식 멤브레인 키보드 TKL키는 직관적인 인디케이터 LED 상태 표시등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실사용 타이핑에서 체감은 보글보글에 플라스틱 마찰음으로 일반 적축(리니어) 보다 조금 더 사각사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멤브레인 키보드도 스페이스바 소음이 다른 키보다 조금 더 크게 들리는 편이지만 전반적으로 사무용에 적합한 저소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LED 백라이트 모드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기존에 멤브레인 키보드에 익숙한 사용자라면 조금 더 편안한 키감을 느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기계식 키보드를 꾸준히 사용한 경우라면 느낌 자체가 다르기에 이질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4세대 멤브레인 키보드를 접하면서 키감이 이전 세대 제품들에 비하면 확실히 좋아진 것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9954545156

https://smartstore.naver.com/monstarkorea/products/9954585606



“몬스타 주식회사로부터 해당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인벤러

Lv86 에르메스삼삼

감사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