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게이밍 컴퓨터 의자 추천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후기

아이콘 이슈레인
조회: 316
2024-03-21 13:09:48
컴퓨터를 구매하게 되며 필연적으로 구입하게 되는 제품들이 있는데요 책상과 의자입니다 오늘은 그중에 의자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게임을 오래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의자가 엄청 중요하데요 1~2시간이 아니라 7~8시간 이상 앉아서 게임을 하고 밥도 먹고 동영상도 시청하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잠도 주무시는 분들도 계시죠 그래서 오늘은 유일한 5가지 사이즈의 게이밍 컴퓨터 의자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게이밍 컴퓨터 의자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를 선택한 이유는 신장별 권장 사이즈가 있다는 것인데요. 많은 게이밍 의자를 사용해 봤지만 권장 신장과 허리둘레별로 컴퓨터 의자를 선택할 수 있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외관을 봤을 때 앉았을 때 전체적으로 잘 잡아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포장은 깔끔하고 구성품도 모두 왔습니다. 부품이 조금 많고 복잡할 줄 알았는데 정말 단순해서 조립할 때 편했습니
다.

에어메쉬 원단으로 오코텍스 친환경 인증과 휴비스 항균소재를 사용한 ROHS 솜을 사용하여 뛰어난 복원력을 가졌습니다. 또한 양쪽 날개는 부드러운 캐시미어 스펀지로 되었는데요 고탄성으로 반영구적 수명,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등 중앙의 경우 고탄성 스펀지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이 느껴집니다. 앉았을 때 편할 수 있도록 해주는 요추 부분도 고탄성 스펀지와 아치형 디자인으로 효과적으로 지지해 줄 수 있습니다.

4가지 방향으로 움직이는 4D팔거리 입니다. 이게 정말 편한데요.

컴퓨터 책상에 앉아서 마우스와 키보드를 잡을 때 좀 더 안정감을 주기 때문입니다. 높이와 방향만 잘 맞춘다면 팔꿈치까지 지지가 가능하여 좀 더 오랫동안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앞뒤 조절 4cm가 가능하며 좌우는 2cm 조절이 가능합니다. 각도는 좌우 70도, 높이는 8cm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편안한 게이밍 의자 세팅이 가능합니다.


고급스러운 크롬과 우레탄 소재를 사용한 70cm 빅 사이즈 오발다리를 사용하였습니다. 70cm의 빅 사이즈로 안정적인 하중 분산으로 200kg까지 버틸 수 있으며, 저소음 캐스터를 적용하여 평균 37데시벨로 소음에 대한 부담감이 적습니다. 특히 신생아,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좋습니다. 또한 부드럽게 움직이기 때문에 바닥에 발생할 수 있는 흠집이나 스크래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컴퓨터 의자 추천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컬러는 3가지로 구분되는데요 네이비, 블랙, 아이보리 색상입니다. 필자는 요즘에 밝은 컬러가 좋아서 아이보리를 택했는데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뭔가 방이 화사해진 느낌이거든요.


총평을 하자면 헤드 쿠션 부분은 굉장히 빵빵하면서도 소프트한 감이 있어 기대었을 때 잠들고 싶은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허리 부분은 요추 지지하는 부분에 적당한 쿠션감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앉는 부분은 라텍스 쿠션을 이용한 인체공학적 설계를 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하드 한편으로 푹 꺼지지 않는 느낌이 들지 않아 좋았고 받혀주는 느낌이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게이밍 컴퓨터 의자 추천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에 앉았을 때 포근하게 날 감싸주면서 안정적으로 안착되는 느낌이라 굉장히 편했습니다.

오늘은 게이밍 컴퓨터 의자 추천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 후기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신장별 사이즈 선택과 국내에서 생산되어 중국산과는 기능, 품질이 다른 프리미엄 럭킹을 사용한 다음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컴퓨터 의자를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EX퍼니처 메쉬체어 TYPE-7 PRO은 어떠신가요?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https://smartstore.naver.com/exfurniture/products/9327880163
https://naver.me/F5CrS3Ze
#EX퍼니처 #게이밍의자 #컴퓨터의자 #pc방의자

Lv44 이슈레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