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사막 일본 검은사막이 독도 공지에 대한 사과를 했다. [164]
- 검은사막 현재 난리난 독도사건 정리 [70]
- LoL 구마유시 최신근황 ㅋㅋㅋㅋㅋㅋ [30]
- 치어리더 (ㅇㅎ?) 레이싱모델로 전직한 치어리더 [2]
- 차벤 아방이 전손처리 했습니다. [5]
- 차벤 핸들링보소 ㄷㄷㄷㄷ [3]
- 핫딜 농심 신라면 20개 [2]
- 핫딜 CJ더마켓 알뜰위크 50% ~ 80% 할인
세고텝 P10 Endura Pro+ M 케이스는 전면과 측면에 약 4T 두께의 두툼한 강화유리를 채택해서 시스템 내부에 장착된 부품들이 더욱 돋보이는 화려한 튜닝 효과 제공하는데요. 이 제품의 특징은 시원한 개방감이라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은 게 프레임과 강화유리 패널에 테두리가 거의 드러나지 않아서 제가 기존에 리뷰했던 다른 컴퓨터 어항케이스보다도 내부 시스템이 더 훤히 드러나 보이는 듯 기분이 들더라고요.
위에서도 말씀드린 것처럼 약 4T 두께의 두툼한 전면과 측면의 강화유리 패널은 툴-프리 방식이라 쉽고 간단하게 분리가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컴퓨터 어항케이스가 내부 시스템이 잘 드러나보이는 만큼 관리도 주기적으로 잘해주어야 하는데 그런 면에서 보다 편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세고텝 P10 Endura Pro+ M 케이스는 ARGB를 지원하는 세고텝 HB12 리버스 쿨링팬 3개가 기본으로 장착돼있는데 인피니티 미러 디자인으로 화려한 튜닝 효과 제공해 주어서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이 팬은 Hydraulic 베어링으로 소음이 적고 수명이 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ARGB 지원을 통해 다양한 메인보드와의 RGB 동기화로 자신만의 시스템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 하단에 3개를 추가해서 총 6개를 장착했는데 여기에 상단 3개까지 더해서 최대 9개까지 장착이 가능하니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오늘은 이렇게 내부 시스템이 훤히 드러나는 파노라마 뷰로 시원한 개방감이 특징인 세고텝 P10 Endura Pro+ M 케이스 자세하게 리뷰해 봤는데요. 요즘 이런 컴퓨터 어항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이 제품은 테두리가 거의 드러나지 않는 프레임과 강화유리 패널로 개방감이 더욱 우수한데다가 쿨링 성능 및 조립 편의성도 우수해서 한번 관심 가져보시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럼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더보기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권해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oneint/products/10064052795
알린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