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PC를 보호해주는 악세사리로는 스마트폰용과 비슷한 젤리케이스, 가죽케이스와 하드파우치, 소프트파우치 등이 있는데 모노폴드 네오 슬리브는 가벼운 무게로 태블릿PC를 안전하게 수납하고 숄더백처럼 멋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지난 달 23일 컬트몰 서포터즈 4기로 모노폴드(monofold)의 새로운 시리즈 NEO SERIES인 네오 슬리브 태블릿 PC를 수령 하였습니다.
모노폴드 네오 슬리브 태블릿 PC는 BLACK DOTS, COOL BLUE, COOL GREY, MUSTARD, NAVY, BLACK의 6가지 컬러가 판매 중인데 제가 수령한 제품은 이름 처럼 시원한 파란색인 COOL BLUE 컬러입니다. 모니터는 좀 더 파랗게 보이는데 실제 색상은 군청색에 가까운 색상입니다. 홈페이지에서 2만9천원에 판매 중이고 타쇼핑몰에서도 판매 중이지만 가방쇼핑몰 컬트몰에서 보다 저렴한 2만7천원에 판매 중이네요. 가입하면 5% 할인 쿠폰까지 주니 보다 더 싸게 구입할 수 있겠죠.
가방의 재질은 폴리에스터인데 모노폴드의 전 제품은 PVC 코팅된 특수 폴리에스터 원단을 사용해 방수기능이 있어 물에 취약한 전자기기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분무기로 물을 뿌려봤는데 이렇게 물방울이 맺히기만 할 뿐 전혀 스며들지 않습니다.
세워 놓고 물을 뿌려봤는데 위 움짤처럼 후두둑 떨어집니다. 호로록이 아니라 후두둑 ㅎㅎ 폭우가 아닌 이상 왠만한 비에는 안심하고 들고 다닐 수 있겠네요.
모노폴드 패치에도 있지만 M, D, F, N, metropolitan, diversifiable, functionality, necessities라는 모노폴드의 브랜드 철학을 강조하는군요.
큰 포켓 외에 뒷면에 지퍼 포켓이 하나 더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책 등 간단한 휴대품을 함께 넣어 다닐 수 있겠죠.
메인 포켓은 ㄱ자로 열리는데요.
전자기기를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는 소위 벨벳이라하는 벨보아 퍼 원단을 사용해 흠집이나 충격으로부터 태블릿 PC를 보호합니다.
모노폴드 네오 슬리브 태블릿 PC에 제 태블릿 PC인 갤럭시 탭 10.1을 수납해 보았습니다. 헌데 이런 젠장 태블릿PC가 커서 들어가질 않네요. ㅡ.ㅡ;; 사이즈가 26(W) x 20(H) x 2(D)cm이며 용량 1.4L인데 호환 제품에 아이패드1, 아이패드2, 아이패드3라고 나와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캘럭시 탭 10.1이나 갤럭시 노트 같은 10인치 이상의 태블릿 PC는 수납이 안되겠네요. 애플의 뉴아이패드나 아이패드미니 등도 당연히 들어가겠죠.
보다 작은 7인치 태블릿 PC인 HP 슬레이트7 익스트림은 문제 없이 들어갑니다. 많이 남죠.
이상 모노폴드의 태블릿PC용 파우치인 네오 슬리브 쿨 블루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태블릿 PC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데다 작은 소지품도 함께 담을 수 있고 생활 방수까지 되기 때문에 외출할 때 멋스럽게 들고 다니기 좋은 제품이네요. 하지만 제품 소개에 호환 제품을 아이패드 시리즈로 해놓았듯이 갤럭시 탭 10.1이나 갤럭시 노트 10.1 같은 10인치대 제품은 포기하고 아이패드 위주로 핏을 맞춘 제품이기에 태블릿 PC용 보다는 아이패드용이라고 하는게 보다 정확할 것 같고 소비자에게 혼동을 안주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까지 레알 스마트한 도니의 스마트한 아이패드 파우치 리뷰였습니다. R.S.d. :)
- 저는 위 모노폴드 파우치 제품을 소개하면서 컬트몰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