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후기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여행시 벤로 BK10 올인원 미니 삼각대 하나면 끝!

아이콘 톰과젤리
조회: 3052
추천: 3
2016-07-01 15:41:31

셀카 재봉, 삼각대 따로 가지고 다니시나요? ㅎㅎ 벤으로 미니 삼각대 하나면 이 모든 것이 한방에 끝! 미러리스 카메라부터 스마트폰까지 자유롭게 거치해서 감각이 대로 셀카 봉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제품입니다.

 

1.jpg

 

제품 특징
접었을 때 18.0mm 전체 폈을 때 길이 910mm까지 늘어납니다.
무게는 238G 정도 됩니다.

 

2.jpg

 벤로 미니삼각대 구성품은 본체와 충전 케이블, 고프로 액션캠 전용 마운트, 스마트폰 홀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jpg

 

벤로 BK10 삼각대, 셀카 봉희 전체 디자인입니다. 다리 부분에 컬러는 블루/레드 두 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마치 조립 변신될듯한 기자인데요. 다리를 펴고 삼각대로.. 마운트를 길게 뽑아서 셀카 봉으로 변신합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일반 미러리스 카메라까지도 거치해서 삼각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 외 액션캠이나 빔프로젝터 삼각대 등 다양한 제품 등을 마운트 해서 이용 가능합니다.

 

4.jpg

 

삼각 다리를 펴면 그림과 같이 이렇게 펴집니다. 펴진 모습과 바닥에 다리가 지지하는 모습을 보니 안정성이 아주 훌륭합니다.

 

5.jpg

 

멀티 앵글 볼 헤드를 사용해서 간편하게 조이고 풀고 어떤 방향이든 자유롭게 한방에 조절이 가능한 점이
아주 좋습니다. 조임 레버를 조이고 풀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아이들도 쉽게 조작이 가능할 정도로
조절이 쉽습니다.

 

6.jpg

 

보디는 플라스틱이 아닌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살짝 묵직함이 느껴지지만 그렇다고 무겁지는 않습니다.

 

7.jpg

 

다리 부분에 블루투스 리모컨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페어링 해서 블루투스로 사진촬영 동영상 촬영을 아주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8.jpg

 

살짝 홈이 있어서 끼워져있고,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촥~ 달라붙습니다.

 

9.jpg

 

마운트 아래로 쭉~ 빼면 철로 만들어진 대가 아주 길게 늘어납니다. 최대 910mm까지 늘어나서
셀카 봉 촬영 시 아주 용이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봉에는 홈이 있어서 좌우로 돌아가지는 않습니다.

 

10.jpg

 

삼각대 다리 부분은 고무타입으로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습니다.

 

 

 

11.jpg

 

 

12.jpg

 

스마트폰 홀더를 조립해본 상태입니다. 

 

13.jpg

 

블루투스 리모컨은 20분 충전해서 2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리모트입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5분 후에 절전 기능 바뀝니다. 무선 리모컨은 최대 충전 시 160시간 대기시간이 가능하다고 해요.

 

14.jpg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 완료~

 

15.jpg

 

스마트폰 홀더는 모든 핸드폰 거치할 수 있는 와이드 48~100mm까지 늘어나서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16.jpg

 

아이폰 6s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17.jpg

 

아이들 스마트폰 볼 때 손에 쥐고 무릎에 두고 보거나 고개를 아래로 해서 볼 때 거북목 될까 봐 정말 걱정이 많죠. 이렇게 스마트폰도 삼각 거치대를 이용해서 눈 높이로 본다면 정말 좋겠죠.

 

 

 

 

18.jpg

 

삼각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보니 어디서든지 위치가 바뀌어도 높 낮이를 조절해 줄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19.jpg

 

20.jpg

 

집에서 사용하는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미러리스 카메라도 이렇게 최대한 높이 뽑아서 거치해봤는데 안정적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집에서 동영상 촬영할 때 자주 사용하는데 앞으로 삼각대에 연결해서 쉽게 촬영이 가능하겠네요

 

21.jpg

 

22.jpg

 

우리 집 꼬맹이 피아노 연주할 때 이렇게 놓고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죠~ 흔들림 없이 선명한 동영상 촬영 시 정말 편리하네요.

 

 

 

 

23.jpg

24.jpg

 

셀카 봉으로  블루투스 리모컨을 이용해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이제 정말 편하고 쉽게 담을 수 있습니다. 팔 셀카 찍을 때 각도 각도 안 나와서 불편했는데 ㅎㅎ

 

undefined

 

26.jpg

 

27.jpg

 

28.jpg

 

액션캠에다가 거치해서 타임랩스 영상도 이렇게 삼각대를 이용해서 담았는데 아주 좋은 앵글로 담을 수 있습니다.

 

 

29.jpg

 

벤로 BK10 미니 셀카 봉 감각이 대 써보니 정말 다른 제품은 못 사용할 거 같네요..
셀카 재봉을 떠나서 삼각 거치대를 기능까지 올인원 제품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네요. 다양한 IT 제품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액션캠, 빔프로젝터, 미러리스 카메라까지 그리고 미니 삼각대로 높낮이 조절이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어서 야외에서 실내에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볼 카운트를 사용해서 다양한 각도와
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행 시나 캠핑 갈 때 정말 필수품으로 챙겨가야 할 제품이네요. ^^



Read more: http://bbs.danawa.com/view?boardSeq=264&listSeq=3200456#csidx05ad4e86da367558bc4823bb2653237 
Copyright © LinkBack

Lv15 톰과젤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갤러리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