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견적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추천] 조금 복잡한 견적입니다

만만택
댓글: 3 개
조회: 523
2017-10-22 20:56:23
지금 1080ti가 전반적으로 물량이 없어서 한곳에서 모든 부품을 구할 수 없을 가능성이 높아요
그래서


이정도 수준의 1080 ti를 110만원 정도에 따로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걱정하신 모니터는

요놈으로 추천하는데요, 27인치 QHD 165hz 지싱크 모니터입니다. 게이밍 모니터의 끝판왕급 스펙인데 가격은 꽤 착한편이에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QHD 27인치가 완벽한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27인치가 상당히 커서 작다는 생각도 안들지만, 너무 커서 미니맵같은게 안보일 정도는 아니고, 거기에 QHD가 들어가면 너무 빽빽해서 글씨가 작다거나 할 문제는 없으면서 딱 적당히 게임할때 픽셀이 잘 안보일 수준입니다. 리스폰스 타임도 4ms라 충분히 빠르고여, 시야각도 좋고, 무엇보다 지싱크가 있어서 정말 최고의 모니터라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70만원 정도라 글카랑 합치면 180만원 정도하겠네요.


나머지 부품 구성은 이렇습니다. r7 1700에 3000mhz ddr4 16gb 램, 고사양 게임들을 넉넉히 넣을 수 있는 3tb 하드와 500기가급 SSD, 청축 키보다와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입니다. 다합해서 310만 정도 들겠네요.
윈도우는 어디갔냐 하실 수 있는데, 윈도우 정품 구매 원하신다면 SSD랑 HDD를 각 250기가, 1테라급으로 줄이고 정품을 구매하셔도 괜찮고여, 아니면 제가 강력 추천하는 방식인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여기로 가셔서 윈도우10설치 USB를 만드셔서 직접 설치하시는 겁니다. 윈도우 10은 안사도 거의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대신 제가 알기론 개인설정을 못만들 뿐이에요. 지금 그렇게 사용하시다가 인터넷으로 윈도우 키를 구매하셔서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또 그래픽카드를 따로 구매할 가능성이 높으시기 때문에 조립서비스는 몰라도 바이오스 설정 이런건 직접 하셔야할꺼에요, 라이젠의 단점 중 하나가 내장 그래픽이 없는건데, 그렇다보니 그래픽카드를 구매 안하시면 바이오스를 설정해줄수가 없거든요.

Lv74 만만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