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견적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후기] 이륙후 불시착후 다시이륙이후 불시착 마지막 후기글이 될거 같습니다.

꼬마철검
댓글: 10 개
조회: 2140
추천: 9
2021-03-17 16:16:25






먼저 유니파이님께 정말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네요. 소주한잔 사드리고 싶은 ㅎㅎ
먼저글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거같네요.

1. 주*테크 완제품 이륙후 메인보드선이 빠진 상태로배송 (서비스와서 해결했습니다)

2.며칠쓰다 그래픽 카드 3070 이 주문한 제품과 다른제품이 끼워져서 배송된걸 인지함 (유니파이님 댓글보고 혹시나하고 확인하고 발견)
주문 그래픽 gaming 3070. 조립된 그래픽 이글 3070.

3.주말이 끼어서 고객센테 연락못하고 쿼이사존등 비슷한 사례 눈팅하다 월요일 되자마자 고객센터 콜하니 죄송하다고 수요일까지 교체해준다고 함. 제가 조금 화가나서 컴맹이라 모르고 썼으면 그냥 계속 모른체 이글 사용했겠네요 하니 그랬을거 같다고함. 어이없어서 조금더 열내다 일단 글카 교체해주고, 저번에 메인선 빠진채 왔다고 그것도 따지니 배송중 빠졌을거라함. 배송중 아무리 던지고해도 완충제가 들어있는 상태인데 메인보드 케이블이 어찌 빠지냐 따지니 얼머부림.

4.일단 교체만 정상적으로 해주세요하고 마무리 지을때쯤 죄송하다고
65w충전기pd준다고함.

5. 한시간전 서비스 기사님 오셔서 그래픽카드 교체하고 충전기 pd서비스로 주고감. 근데 120w 캐리밥인가 더 비싼걸주고감. 포트4개 꼽는거.

6. 암튼 잘 마무리한거 같네요. 며칠간 조금 스트레스였는데 더이상 문제 발생안하고 가게 마무리하고 간간히 와우만 한번씩 접속해서 마을 구경좀하고 힐링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추천해주시고 조언해주신분들 감사드리고 특히 유니파이님 덕분에 그래픽카드 게이밍으로 정상 설치 받았네요. 깊은 감사드려요^^ 항상 행운이 함께 하실겁니다 ㅎ

Lv13 꼬마철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