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견적 게시판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후기] [후기] WQHD 모니터 후기 (달빛아래서44님, 화월비원님 감사합니다)

Firefly1
댓글: 4 개
조회: 2959
추천: 3
2021-10-04 00:06:51
안녕하세요.  첫 월급으로 컴퓨터를 사서 로아를 제대로 즐겨보고 싶어서
컴퓨터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제 돈으로 처음 맞춰보는 컴퓨터라 많이 알아보고 구매하고 싶었습니다.
화월비원님 덕분에 본체구매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본체는 5600x //3070 으로 맞췄습니다. 
본체를 맞추니 이제 모니터에도 눈길이 가더군요. 
아브렐슈드를 하고 나서 21:9로 플레이 해보는 로아는 어떤 느낌일지 너무 궁금했습니다.

34인치는 너무 크지 않을까 생각해서 고민을 많이 했지만 해보지도 않고 고민하는 것보다는 해보고 후회하는게 더 낫다고 생각해서 27, 32인치 모니터들은 다 제쳐두고 오로지 34인치 모니터로만 알아보았습니다.
34인치 모니터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면서 달빛아래서님께서 올리신 모니터 관련 글을 읽게 되었고
개인적으로 쪽지도 보내서 모니터 관련 팁들을 얻었습니다.

원래 생각했던것은 삼성 오디세이 G5 c34g55t 모델이었지만 10월 말에 배송된다니...
그때까지는 참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오디세이는 포기하고 Dell aw3420dw로 구매했습니다. 
 QHD vs FHD // IPS vs VA  패널차이도 잘 모르지만 현재 쓰고 있는 모니터에 아주 만족합니다.
로아하면서 눈이 이렇게 즐거울 수가 없습니다ㅋㅋㅋㅋㅋ
다음달 월급 나오면 키보드랑 마우스를 바꿔보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저의 즐거운 로아 생활을 도와주신 화월비원님과 달빛아래서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Lv16 Firefly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