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마이크로닉스 Master T500 2020

백살왕자
댓글: 1 개
조회: 1526
2020-07-10 04:29:52

마이크로닉스 Master T500 2020 

 최근 데스크탑 PC 로 교체 하면서 화려하고 게임 감성이 느껴지는 보조 아이템 게이밍 데스크탑 케이스에 대해서 관심이 많이 가는데요.

 오늘은 가성비 컴퓨터 케이스중 마이크로닉스 마스터 T500 2020 강화유리 컴퓨터 케이스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해요.

튼튼한 박스와 스트로폼 처리로 안전하고 깔끔하게 배송이된 마이크로닉스 강화유리 케이스예요.
박스만 봐도 멋진 제품이 박스에 들어 있다는 것을 짐작 할 수 있어요.




주요 특징 

ATX / M-ATX / ITX 메인보드의 3가지 의 폼팩터가 모두 적용이 가능해요.
파워 서플라이 적용 타입은 Standard ATX 이며
저장 장치는 3.5인치 3개, 2.5인치 2개를 장착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는 이제품에는 LED쿨링 팬이 전면에 3개, 후면에 1개, 상단에 2개 총 6개의 LED 쿨링팬이 기본적으로 탑재 되어있어요.
수냉 쿨러는 최대 전면에 360mm 상단에 120mm의 크기까지 적용을 할 수 가 있어요.  
상단 I/O 포트는 USB3.0 1개 USB2.0 2개, 마이크와 오디오 단자가 존재 합니다.

전면 부와 측면에 강화 유리 처리가 되어 있어 내부가 훤히 보이는 구조예요.
요즘에는 내부가 예쁘게 보이는 제품들이 인기 있더라구요.

케이스 내부에는 간단한 설명서와 선을 깔끔하게 정리 할수 있는 밴드형 고급형 타이가 3개 그외 각종 나와와 시스템 스피커가 들어 있어요.


상단 부분에는 먼지 거름망이 있으며 자석 처리가 되어 있어 안정적으로 고정이 되요.
먼지가 케이스 내부로 유입이 되는 것을 방지하며 먼지가 많이 쌓일 경우 덮개만 빼내어 털면되요.
내구성인 그만큼 올라간다고 생각이들어요.
앞서 이야기 했듯이 전면 상단부에는 USB 포트와 오디오, 마이크 단자가 있으며 그외에도 재시작 버튼과 전원 버튼이 있어요.
상단에는 2개의 LED 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어요
전면부 하단에 마이크로닉스 브랜드 마크가 있어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어 더욱 고급 스러워 보여요.
유리에 붙어 있는 비닐은 깔끔하게 띠어 내요.
보존 차원에서 비닐을 안 띠는 경우가 있는 데 저는 붙어 있으면 띠고 싶더라구요 ㅎㅎ

컴퓨터 케이스 내부

시원시원한 타공과 적절한 위치의 케이블 타이 고정 홀이 있어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해요.
안쪽으로는 후면 부분에 1개의 LED 팬과 전면에 3개의 LED 팬이 있어요. 전면부에도 마찬가지로 먼지 거름망이 있어 먼지가 안쪽으로 유입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어요.
하단에도 2개의 팬을 추가로 장착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팬이 많을 수록 CPU 나 그래픽 카드,  SSD 장치에서 발생하는 열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어 내구성이 그만큼 좋아져요. 고사양의 게임이나 작업을 할 때 필 수 인듯 해요.
전면 패널의 버튼과 각종 포트, LED 를 연결 하기 위한 케이블을 메인보드에 연결 하면 되요.
별도의 가이드 없어도 메인보드에 표기가 되어 있어 쉽게 연결 할 수 있어요.
하단 서플라이가 있는 곳에도 먼지 필터가 있어요.
3.5인치 와 2.5인치의 HDD 나 SSD 를 장착하기 위한 베이가 있어요.
오랜 작업을 하다보면 저장공간이 부족할 경우가 있는데 넉넉하게 확장이 가능해요.


케이스 설치
제가 보유하고 있는 ATX 규격의 메인보드와 3개의 쿨러가 장착된 그래픽 카드예요.
2.5인치의 SSD 하드가 추가로 있어서 측면에 장착을 해줬어요.
튼튼하게 고정 되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파워 서플라이도 이렇게 노출이 되어 강화유리를 덮어도 노출이 되어요.
게이밍 케이스 답게 LED 의 불빛이 화려하지만 과하지 않고 적당해 감성적이에요.
팬 소음도 그리 크지 않으며, 독특한 강화유리 설계로 디자인과 쿨링을 동시에 잡았다고 해요.

화려한 6개의 LED 팬 기본 탑재와  강화 유리로 내부 를 그대로 비춰 게임을 할때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마이크로닉스 Master T500 2020 강화유리 가성비 컴퓨터 케이스 추천 드려요~
#마이크로닉스, #PC케이스, #컴퓨터케이스, #케이스추천


Lv5 백살왕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 검색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