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마우스] 로지텍 G Pro 마우스 문의 드립니다.

아이콘 Tellittome
댓글: 23 개
조회: 5446
2021-07-06 11:58:39
CSGO 용으로 ZOWIE EC2-A 를 샀었는데 가끔 스타크래프트도 하다 보니 EC2-A는 다소 크고 무거워 그냥 두 게임 모두에 사용하기 좋은 로지텍 G102를 쓰고 있습니다.
가끔 CSGO를 제대로 하기 위해 EC2-A 써보려 하면 그립감이 확연히 달라 적응이 쉽지 않네요.
손이 작은 편이라 그런지 G102이 맘에 들고 헤드셋도 G Pro라 G Pro X Superlight 가 눈에 띄었는데 비교 후 G Pro로 마음이 기운 상태입니다.

1. 좌우측 앞으로/뒤로 버튼 4개 모두 사용 가능한가요? 좌측 혹은 우측만 사용하고 나머지 한 쪽은 사용 불가인지 궁금합니다. 양쪽 모두 사용 가능하면 현재 쓰고 있는 좌측 앞으로(좌우측 손 교체), 뒤로('K' 교신)에 더해 우측 앞으로(좌표 찍기), 뒤로(점프 투척) 등 사용하고 싶네요.

2. 스틸시리즈 Qck heavy와 함께 쓰려는데 잘 맞겠죠?

3. G102보다 높이가 조금 더 높은 것 같아서 약간 걱정이지만 무게는 더 가볍고 하니 스타크래프트 하는데도 무리 없을 듯 한데, 스타크래프트도 하시는 분 있으면 조언 부탁 드립니다.

4. 얼마 전 모 온라인 쇼핑몰에서 G102 lightsync 구매한 것이 짝퉁으로 판명나 걱정이네요. 보통 (배송비 포함)14만 원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 11만 원 정도의 제품을 구매해도 괜찮으려나요? 

마우스와는 무관한 것인데, 특정 위치 보며 클릭해 '삥!' 하면서 좌표 찍는 것 설정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 분 부탁 드립니다. 예전에 설정해 쓰다 날아 갔는데 방법이 기억나지 않네요. ㅋ

고맙습니다. :)

고수 인벤러

Lv78 Tellittome

Nikolofmeisterai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