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에이픽스 GD001 컴퓨터 책상 간단하게 리뷰해봅니당ㅎㅎ

아디닭스
댓글: 1 개
조회: 2842
2021-09-28 21:32:25
제목에서와 같이 '에이픽스 GD001 컴퓨터 책상' 리뷰입니다!!
후기 작성하면 해피머니 준다고 해서요ㅎㅎㅎ

크게 네 가지로 적어볼까 합니다.

1. 크기
 : 저는 1200X600 모델로 주문을 했는데요. 정말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입니다. 만약 본체를 밑에 두고 하실 분이라면 최소한 이 모델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견고함
 : 다른 리뷰에서도 많이 언급된 만큼 이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두말할 것 없이 '견고'합니다. 물론 세게 타자를 친다거나 책상을 쿵쾅 거린다거나 그러면 당연히 흔들리지만 평소 게임을 하는 상황이라면 흔들림 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무엇보다 인상 깊은 것은 바닥을 맞대고 있는 부분을 조절하여 바닥이 평평하지 않을 시 수평을 맞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3. 디자인
 : 더할 나위 없습니다.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아주 만족스러운 디자인입니다. 무엇보다 상판 가운데 부분이 조금 들어가 있어서 벽에 붙여 사용할 때 공간이 생기는데 이 공간을 통해 줄을 빼면 되기 때문에 굉장히 좋았습니다.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임에 틀림없습니다.

4. 가격
 : 저는 79000원에다가 청구할인 등을 하여 약 740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배송비는 없었구요. 다른 저렴한 책상들도 많지만 그러한 책상들은 상판의 재질이나 프레임의 강도 등 그 견고함에 문제가 있기 마련입니다. 3~4만원 더 주고 만족스럽게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만큼 가성비 좋은 컴퓨터 책상은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Lv3 아디닭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