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주변기기
전체보기 
키보드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로지텍 G512 carbon tactile을 1년좀 넘게 쓰다가 모든 키가 두번씩 눌리는 현상때문에 교체를 생각중입니다.... G512가 개인적으로 맘에 들긴했는데 교환만 2번하고 이것마저 1년을 못넘기니 정말 ㅈ같...
Neonos Lv.2 | 18:56 키보드
2
헤드셋 이거 괜찮은가요??
어머니 플립3로 바꾸고 10만원권 받으셔서 이거 하나 사준다고 하셔서 여쭤봅니다 괜찮은가요?? 가격은 7만5...
쿵푸팬더 Lv.70 | 10-23 헤드셋
플스4pro용 tv
이번에 콘솔입문했는데요 집에있는 티비가 fhd라 아쉬워서 4k hdr 중소기업 가성비제품 추천해주실만게 있을까요? 크기는55인치원합니다 Ps..쿠팡에 있는 인기제품그냥 사야될지 고민되요
필수항사력입 Lv.1 | 10-23 기타
이엠텍 evga x17 게이밍마우스 대박 이벤트
이엠텍 evga x17 게이밍마우스 소개하려합니다. 게이밍마우스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컴퓨존에서 치킨쿠폰과...
발키리8 Lv.2 | 10-23 마우스
책상의자 하나 주문했는데
뭐가 이렇게 크냐 그리고 ㅈㄴ 무겁네
케인인님 Lv.49 | 10-22 기타
다이소 5000원 키보드 후기
원래쓰던 키보드가 ps/2라 좀 낡아서 싼걸로 해봤는데 너님들은 이거 절대 사지마라 게이밍 키보드 주제에 동...
원할멈보고쌈 Lv.20 | 10-22 키보드
14
바밀로 키보드 쓰시는 분 계신가요?? 꾹 키보드
메이플하다가 꾹 키보드가 필요하게 되서 질문드립니다. 바밀로 va108m쓰시는 분 계시면 혹시 xcv 꾹 누...
브드브드 Lv.1 | 10-22 키보드
2
와 같은 144hz 모니터여도 대기업껀 다르네.
기존에 144hz 중소기업 큐닉스꺼 사용했거든 그러다 이번에 컴퓨터 새로 싹 바꾸고 5600x에 라데온 6600xt 로 바꾸고 144hz 모니터니까 그냥 사용했어 근데 뭔가 존나 끊기는 느낌이더라고...분명 144인...
슈렉데쓰 Lv.12 | 10-21 모니터
8
21:9 모니터 알파스캔 cu34g3s 후기
일단 양 사이드에 검은 공백은 왜 생기는 건지 모르겠지만... 찾아보니 다른 21:9 모니터들도 그런듯 3년...
약속의평원 Lv.4 | 10-21 모니터
31
형들 21:9 모니터 추천부탁드립니다
형들 로아할건데 21:9 추천좀해주십쇼ㅜ i9 10850k 32g rtx3070 프레임은 괜찮을까요? 오디세이 g5 땡기긴하는데
지링 Lv.11 | 10-21 모니터
1
게이밍테이블 추천 좀 해주 형
방송하면서 쓸거라 2모니터로 쓸만한 게이밍 테이블 추천 해줄만한거 없을깡ㅇㅇ
응꼬시챳따나 Lv.25 | 10-20 기타
헤드셋 추천좀.
가격대 10~15 무리하면 19까지 가능 베레모 크기 대충 59~60호 쓰던놈이라 큰편인듯 ㅇㅇ. 무선보단 유선 선호. 충전을 오지게 안해서 음질보단 편의성을 선호 편한게 좋아 추천 좀 해줘
꽃을꺽다 Lv.7 | 10-20 헤드셋
1
에이픽스 게이밍 책상(GD001- 1600l) 후기입니다.
드디어 세트를 맞추게 되었습니다. 너무너무 이쁘고 이제야 맞췄는지 후회될 정도로 너무 마음에 드는 조합입니다...
홍창의 Lv.2 | 10-20 게이밍체어
2
헤드셋 둘 중에 뭐가 더 나을까요?
커세어 보이드 rgb 엘리트 (무선) 하이퍼X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무선) 게임만이 아니라 음악쪽도 신경쓴다면 어느쪽을 사는 게 좋을까요???
햅쌀소러 Lv.1 | 10-18 헤드셋
3
와이파이 질문좀요
핸드폰으로 와이파이 연결 - 됨 노트북으로 핫스팟을 연결 - 됨 노트북으로 와이파이 연결 - 안됨 심지어 노트북에 와이파이 목록에도 안뜹니다 무슨 문제일까요??
붕이 Lv.42 | 10-18 기타
스피커 질문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있는 스피커는 크리에이티브 t3300인데 5년넘게 사용하다보니 왼쪽 스피커가 잘 안들려서 C50을 구매할려고합니다. 현재 모니터에(데탑, ps5, 스위치) dp, hdmi 선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c50을...
paradox123 Lv.5 | 10-18 기타
키보드 소음문제 질문드립니다
아무 키보드 쓰고있었는데 키보드 소리가 작은제품을 쓰고싶어서 검색해봤더니 멤브레인 저소음 적축 무접점키보드 이렇게 있던데 셋 중에서 어떤 종류가 괜찮을까요? 예를들어 소음감소가 10인데 다른 능력치가 1인것보다는 소...
Lalaland Lv.74 | 10-17 키보드
3
와이드 모니터의 단점.gif
템 옮기기 빡셈
게임추천좀 Lv.69 | 10-17 잡담
233
본체 바닥에 두는게 좋아여? 책상위에 두는게 좋아여?
음.... 여름에 본체 뜨고운거 걱정되서 창문 앞인 책상 위에다가 뒀는디.. 생각해보니 여름엔 방에서 에어컨...
노겜노라시로 Lv.26 | 10-17 잡담
5
와웅 레이저 마우스 새로 삿다
바이퍼 머큐리! 사용하려고 산건 아니고 레이저 깔맞춤으로 장식 하려고 삿는데 개예쁘당 ㄷㄷ 실사용용으로 하나...
동곤 Lv.34 | 10-16 마우스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