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발표] 현대차, 새로운 아이오닉6의 후면 디자인 공개

아이콘 Corky
조회: 212
2022-06-29 13:46:51
기사 원문 - https://www.notebookcheck.net/Hyundai-unveils-the-sleek-Ioniq-6-and-its-eye-catching-rear-design-featuring-a-Porsche-esque-duck-tail.632175.0.html

세련된 전기 자동차로 밀접하게 관련된 한국 자동차 제조업체인 기아와 현대는 의심할 여지 없이 글로벌 시장 리더인 Tesla와 Ford, Volkswagen, 심지어 Porsche와 같은 야심 찬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의 심각한 경쟁자가 되었습니다. 4월에 이미 비공식 렌더 이미지로 디자인이 설명된 현대 아이오닉 6은 곧 Tesla Model 3 및 새로운 BMW i4와 같은 다른 성공적인 전기 세단을 대신할 준비가 된 것 같습니다.

현대차 아이오닉 6의 실제 출시 날짜는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회사는 이제 전기 세단의 모든 영광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예상대로 디자인은 프로페시 EV 콘셉트를 크게 기반으로 했으며, 특히 전설적인 포르쉐 911을 연상시키는 덕테일 스포일러가 눈길을 끈다. 또한 한국형 전기차는 독특한 레트로 디자인의 LED 테일램프와 현대 아이오닉 6에는 이러한 이른바 파라메트릭 픽셀이 총 700개 탑재된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번 최신 보도자료에는 현대 아이오닉 6의 주행거리와 성능 등 어떠한 기술적인 데이터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InsideEVs의 기사에 따르면 전기차의 길이는 191인치, 휠베이스는 116인치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회사는 또한 새로운 전기 세단이 지금까지 현대 자동차 중 가장 낮은 항력 계수인 0.21의 경쟁력 있는 cW 값의 이점을 얻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내부는 누에고치처럼 디자인되었으며 64가지 색상의 맞춤형 LED 조명과 대형 12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가 특징입니다. 계기판 디스플레이도 12인치로 측정되며, 현대 아이오닉 6의 도어 핸들은 분명히 자동으로 접혀지는 기능인 듯 한데, 이는 이미 Tesla Model S에서 알려진 기능입니다. 

Lv76 Cork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