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새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발표] 라이젠 7000이 이번 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올해 하이엔드 RDNA 3 GPU를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이콘 Bector
조회: 218
2022-08-04 18:03:14
기사 원문 - https://www.tomshardware.com/news/amd-confirms-5nm-ryzen-7000-launch-this-quarter-high-end-rdna-3-launch-this-year
 

 
회사의 2022년 2분기 실적 발표에서 AMD CEO Lisa Su는 시장에 출시된 최초의 Zen 4 모델인 회사의 5nm Ryzen 7000 프로세서가 이번 분기 말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u는 또한 회사가 올해 후반에 고급 RDNA 3 Navi 3X GPU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5nm EPYC Genoa 서버 칩이 올해 출시될 예정임을 확인했습니다.

AMD의 결과는 Intel의 최근 실적 보고서 와 극명한 대조를 이룹니다 . 인텔은 이번 분기에 5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분기별 손실이었습니다 . 또한 Xeon Sapphire Rapids 프로세서의 볼륨 증가를 내년으로 연기했지만 또 다른 엄청난 손실을 입었다고 발표했습니다. Intel은 또한 Optane 기술을 기반으로 제품을 축소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대조적으로, AMD는 Ryzen 7000 CPU, RDNA 3 GPU 및 EPYC Genoa 데이터 센터 프로세서를 예정대로 출시할 준비를 함에 따라 모든 실린더에서 발사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리사 수 박사는 "앞으로 우리는 게임 및 콘텐츠 제작 분야에서 선도적인 성능을 갖춘 완전히 새로운 5nm Ryzen 7000 데스크탑 프로세서와 AM5 플랫폼을 이번 분기 후반에 출시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AMD 가 가을 출시에 대한 원래 예측보다 약간 앞서서 Ryzen 7000 칩을 출시하는 것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국의 경우 가을은 9월 22일에 시작하여 12월 22일에 끝납니다. 점점 더 많은 보고서에 따르면 Ryzen 7000이 9월 15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칩은 확실히 오늘 Ryzen 7000 데모 에서 알 수 있듯이 Intel의 Raptor Lake 와 경쟁할 태세를 갖추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 

AMD의 게임용 GPU에 대한 단기 판매 전망은 암호화 시장의 황폐화와 그에 따른 공급 과잉 을 감안할 때 약간 흐릿하고 이해할 수 있는 조건 입니다. 그러나 Su는 "3분기에 게임 그래픽 시장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올해 후반에 하이엔드 RDNA 3 GPU를 출시하는 것을 포함하여 GPU 로드맵을 실행하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회사가 GPU 로드맵을 따라가고 있으며 Navi 3X를 정시에 제공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AMD의 공개는 또 다른 놀라운 분기별 수익 보고서 에서 발표 되었으며, 회사는 분기의 다른 많은 주목할만한 성과 중에서 전년 대비 70% 증가한 66억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Lv65 Becto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