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응원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LCK 팀 응원 페이지 이용 안내

아이콘 인벤운영팀
조회: 3490
2021-01-13 11:34:43

안녕하세요. 인벤운영팀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프로팀,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는 LCK 팀 응원 페이지가 오픈 되었습니다.

LCK 팀 응원 페이지는 LCK 팀, 선수를 응원하고 싶은 유저분들을 위한 장소입니다. 유저 여러분들의 응원은 때로 선수들에게 강한 동기부여가 되곤 합니다. 여러분들이 아끼고 사랑하는 팀, 선수에게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남겨 주세요.

리그오브레전드는 서로간의 승패를 가리는 팀 경기입니다. 그러다보니 응원하는 입장에서도 게임을 관람하다보면 때때로 감정이 격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응원하는 선수, 팀에 충동적인 말을 해서는 안되겠죠.

우리가 아끼고 사랑하는 팀, 선수가 글을 보고 힘을 낼 수 있도록 무분별한 비방보다는 격려와 칭찬으로 응원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선수들이 경기력을 끌어 올리고, 다시 유저들의 칭찬이 이어지는 선순환으로 연결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CK 팀 응원 페이지는 LCK 팀 및 선수를 응원하기 위한 공간인 만큼,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표현, 과도한 욕설, 타 팬덤과의 분쟁을 조장하는 목적의 게시물 등은 사전 안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과도하거나 반복될 경우 이용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벤운영팀

Lv88 인벤운영팀

문의 사항은 쪽지나 help@inven.co.kr로 보내주세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LEAGUE OF LEGENDS CHAMPIONS KOREA 2023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정규 시즌

l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