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바쁘신 와중에 P2W 게임 이용 만족도 설문조사 부탁드려도 괜찮을까요

아이콘 Survey12
댓글: 4 개
조회: 361
2021-12-01 23:25:55
안녕하십니까.
우선 바쁘신 와중에 해당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저는 부다페스트 기술 경제 대학 (BME) 전기전자공학과 석사과정생 곽동혁 입니다.
본 연구의 목적은  Pay to Win (P2W) 게임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조사하는 것입니다. 

설문조사 링크 : https://moaform.com/q/cQnZr4

설문조사는 총 다섯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페이지에서는 성별 나이 플레이 하는 P2W 게임의 장르들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두 번째 에서 다섯 번째 페이지는 동일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페이지의 제목에 해당하는 게임 장르를 플레이 하시는 경우에 설문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설문 내 사용된 장르와 용어들의 예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Isometric MMORPG / RPG ( 로스트 아크, 디아블로 2, 리니지 등 쿼터뷰 형식의 MMORPG / RPG)
Zoomable and rotatable 3D MMORPG / RPG ( 화면의 회전과 줌인 줌아웃이 가능한 MMORPG / RPG)
Turn-based RPG (블루 아카이브, 에픽 세븐, 미니어스, 서모너즈 워, 세븐 나이츠 등 턴제 RPG 게임)
Turn-based strategy game (삼국지류 전략 게임)
Cosmetic transaction ( 게임 내 외향 변경과 관련된 상품)
Game progression enhancement ( 경험치 부스터, 스킬 경험치 부스터 등 게임내 진행도를 증진시키는 것과 연관이 있는 상품)
Game play enhancement (  게임 내 영웅, 캐릭터, 장비, 스킬 뽑기 등과 관련이 있는 상품)


해당 설문조사는 익명으로 진행되며, 개인정보 및 기타 연구목적 질문 [성별, 나이, 게임 내 추정 과금액, 게임 플레이 기간 및 시간 등]은 비밀이 보장 됩니다. 개인 식별 정보 가 제외된 데이터는 본 연구의 연구책임자가 추후 수행하게 될 연구용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본 연구에 대한 질문이 있거나 연구 중간에 문제가 생길 시 연구 담당자에게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이메일 : donghyeok.gwak1122@gmail.com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과 의견은 한국의 P2W 게임 이용 만족도를 세계에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Lv63 Survey12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