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잭 오 랜턴의 할로윈 강화

아이콘 Rakii
조회: 4791
2022-10-26 09:28:54
리니지M – EP.7 God of Thunder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할로윈을 맞아 찾아온 귀여운 할로윈 장비를 강화해 보세요!
컬렉션 달성은 물론 할로윈 변신, 마법인형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일정
- 2022. 10. 26. (수) 정기점검 후 ~ 2022. 11. 9.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요약
1) 매일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할로윈 장비를 획득해 보세요.
- 할로윈 장비가 추가로 필요할 경우, 할로윈 이벤트 상인 ‘데이젤’에게 아데나를 지불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할로윈 장비를 강화해 보세요.
3) 강화된 할로윈 장비는 이벤트 컬렉션에 사용하거나, 제작 재료로 활용하여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퀘스트 
- 이벤트 기간 중, 60레벨 이상 용사님들에게는 일일 퀘스트 ‘할로윈 축제’가 주어집니다. 
[이벤트 일일 퀘스트]

2) 이벤트 상인 ‘데이젤’ 
- 이벤트 기간 동안 기란 마을의 할로윈 이벤트 상인 ’데이젤’을 통해 이벤트 장비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상세]

3) 이벤트 제작 및 컬렉션
- 이벤트 할로윈 장비를 강화하여 이벤트 컬렉션 완성 및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잭 오 랜턴의 갑옷 (이벤트)’, ‘잭 오 랜턴의 무기 (이벤트)’는 일반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를 사용하여 강화할 수 있으며, 강화 실패 시 아이템이 소멸됩니다.

[이벤트 아이템 제작 상세]
모든 제작 아이템은 판매, 삭제, 창고, 거래 불가 속성이며, 2022. 11. 9. (수)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이벤트 컬렉션 상세]
- 지난 할로윈 이벤트를 통해 진행한 컬렉션에 이어서 진행 가능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22년 11월 9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퀘스트 ‘할로윈 축제’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2022년 11월 9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할로윈 이벤트 상인 데이젤’에게 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2022년 11월 9일 정기점검 이후, ‘잭 오 랜턴의 목걸이 (이벤트)’, ‘잭 오 랜턴의 갑옷 (이벤트)’, ‘잭 오 랜턴의 무기 상자 (이벤트)’, ‘잭 오 랜턴의 검 (이벤트)’, ‘잭 오 랜턴의 각궁 (이벤트)’, ‘잭 오 랜턴의 지팡이 (이벤트)’, ‘잭 오 랜턴의 이도류 (이벤트)’, ‘잭 오 랜턴의 라이플 (이벤트)’, ‘잭 오 랜턴의 체인소드 (이벤트)’, ‘잭 오 랜턴의 도끼 (이벤트)’, ‘잭 오 랜턴의 사이드 (이벤트)’, ‘잭 오 랜턴의 창 (이벤트)’, ‘악몽의 할로윈 변신 상자 (이벤트)’, ‘할로윈 변신 상자 (이벤트)’, ‘할로윈 마법인형 상자 (이벤트)’, ‘할로윈 명예 코인 상자 (이벤트)’, ‘할로윈 변신 제작 코인 상자 (이벤트)’, ‘할로윈 마법인형 제작 코인 상자 (이벤트)’, ‘할로윈 드래곤의 고급 다이아몬드 상자 (이벤트)’, ‘할로윈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상자 (이벤트)’는 모두 삭제됩니다.
- 이벤트 컬렉션을 통해 획득한 ‘해피 할로윈Ⅴ (공포 내성)’, ‘해피 할로윈Ⅳ (PVP 대미지 리덕션)’, ‘해피 할로윈Ⅲ (PVE 대미지 리덕션)’, ‘해피 할로윈Ⅱ (EXP)’, ‘해피 할로윈Ⅰ (HP)’ 효과는 2022년 11월 23일 정기점검 이후 사라집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