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TJ쿠폰관련 문의 답변.

아이콘 군주임
댓글: 9 개
조회: 1563
2024-04-18 18:04:25


리니지M - REQUIEM: 안식의 서곡
안녕하세요. 리니지M 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TJ 쿠폰 - 스페셜 변신 합성] 사용 시 재도전 가능한 최고 이력이 상이하여 문의해 주셨네요.

예상했던 결과물과 실제 출력되는 결과물이 상이하여 놀란 마음에 문의해 주셨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고자 확인해 본 결과 04월 17일 일부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TJ 쿠폰 - 스페셜 변신 합성]아이템 사용 시 집계 기간 내 합성을 실패한 최고 등급으로 재도전이 불가한 현상이 확인되어 알려진 현상을 통해 공지해드린 바 있습니다.


[안내][정상화] 4월 17일(수) 알려진 현상 안내 (3차 수정)
▲ 바로가기

 
어떠한 이유로든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현재 답변드리는 시점에는 조치 및 수정이 완료되어 TJ 쿠폰 사용 가능 시점부터는 정상 집계된 기록이 출력되고 있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과정에서 일부 정상 반영되지 않은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추가 조치가 이루어졌으며 혹여나 TJ 쿠폰 사용 불가 시점 이전에 사용했으나 추가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으셨다면 일부 계정에서만 발생한 현상인 만큼 정상 집계된 기록에 의해 결과물을 획득하시어 추가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점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이 외 고객님께서 예상했던 등급과 상이하다면 실제 합성 실패 기록이 TJ 쿠폰 집계 이력 및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내] TJ 쿠폰 종합 안내(수정)
▲ 바로가기

 
집계 기간: 2023년 12월 20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2024년 04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의 합성 실패 기록


※ 계정 내 합성 실패 이력을 집계하며 동일 서버 그룹 내 발생한 이력만 집계됩니다. (데포로쥬~진 기르타스 / 그림리퍼&발록)

※ 카드 합성을 통해 실패한 이력만 집계되며 TJ 쿠폰을 통한 합성 재도전 내역 및 미스터리 카드를 사용한 내역 등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놀란 마음에 문의해 주셨을 텐데 안내해드린 사항이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안정적이고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리니지M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문의로 받은 답변임.

제니부자

Lv71 군주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