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링크
https://www.inven.co.kr/board/lineagem/5019/601804[현상황 요약]
1. 의뢰자가 국해국하는중에 이상한 에러문구 확인되면서 잘안되는데
[해외에 영어로 문의하였지만 조치가 잘안되어서 3개월동안 게임 접속못하는중]
2. 싱검TV가 스스로 국해국하다가 안되는거 글 확인 후 직접 먼저 연락드려 도움드리는중
- 실제로 에러문구 동일하게 확인되었구 싱검TV 개인번호로 계정생성해서 재확인했으나
동일증상
3. 국내 NC고객센터 통해서 도움받을 수 있어서 현재 케어중...
☑에러문구
☑도움주고있음
☑미국 고객센터에서는 전혀 도움이 안되는중..(해외지사가 있는지도 몰랐음, 내가볼땐 국내 상담부서에서 해외팀이있는거 같아보이는데 잘모르는거 같아보임)
1. 국내NC고객센터에 전화 1차시도
☎ 싱검TV : 해외계정이랑 국내계정에서 문제되는게 있는지 확인해달라
🎧 고객센터: 해외계정이나 국내 계정관련해서는 문제되는거 없으며 이관하는데 있어서 문제 전혀 없음
관련 문구에 대해서 캡쳐해서 보내주겠습니까?
☎ 싱검TV : 알겠다 그런데 해외번호는 리니지M에 고객센터문의하기가 없는데 어떻게 할 수 있냐
🎧 고객센터: 있는데? 다시봐라
☎ 싱검TV 화면: 없....
2. 2차 전화시도
☎ 싱검TV : 이전에 상담 요청했는데 리니지M고객센터를 통해서 진행하려니 해당 항목이 없어서 리니지2m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제가 적은 문의에 대해서 국내 고객센터에서도 볼 수 있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이전 상담 다시 재 전달 완료
🎧 고객센터: 국내에서도 해외상담 이력관련해서 열람 가능하다.
우리가 조치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선 조치해줄게
그리고 계정 다시확인햇지만 국내,해외번호계정에는 전혀 문제 없어서 이관은 가능하다.
☎ 싱검TV : 그럼 답변은 메일로도 확인가능한가요?
🎧 고객센터: 남겨주시면 같이 확인가능하다
☎ 싱검TV : 알겠습니다. 기다리도록하겠습니다 수고해주세요!
약 3개월동안 조치안된건이며...
해외담당에서는 그냥 입구컷해버리다가 국내담당팀에게 털렷는지 사과문올림
> 금방조치될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