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도 버텼다
번개도 말 할 정도면 말 다한거다.
진작에 저리 될거란거 고스팩유저들은 느꼈어.
왜?
유일변신은 신화중복4개면 확정으로 획득하는데
유일변신은 변신 하나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오버스팩이라
과금 때려박았던 신화급들 1차로 많이 접었어.
유일이 많아지며 쟁도 너무 재미없어지다가
전체적인 스팩들이 카탈과 각종 패치로 올라가며 이젠 싸울만해
하지만?
알비노와 낚시까지 있다는거~
기본적으로 pk가 되는 마스터던전 구역에서
단일몹을 잡더라도 경험치를 최소한 알비노3구보단 많이 줬어야함
그런데 그저 안전 사냥터인 알비노,낚시 <
그냥 싸우다 대충 무복빠지면
알비노 가서 경험치땡기면 그만임
마스터던전이 경험치와 템도 더 줘야
그런 보상들을 노리고 라인들이 죽자고 점유하려 들텐데
그런 사냥터와 싸움 좀 할것같으면
알비노~~
재미가 없음
여기에 지옥시스템까지 더해지니 환장을함
통제를 하고 스팩업하고 pk업적까지 있는게임이
Pk를 제한하겠다네? 손해보는 시스템까지 압박감을 주면
라인영감님들은 기분이 나빠져.
오히려 pk를 부추겨야 복구비도 더 나오고 쟁취하는 맛이있지
지옥시스템 꼬라지가 뭐냐?
작업장에게나 이롭지 ㅉㅉ
이 지옥시스템에 환장하는 조합이 하나 더 생겨
독! 점! 기!
이건 뭐 공산주의야?
100근댐따리 200근댐따리가 300근댐옆에서
똑같은몹을 하루종일 점유하겠다네?
뭐 근거리원거리가 pve딜차이난다 이걸 위해서 독점기가 필요하다
어느정돈 맞다 봐
그런데 저렇게 스팩팔이게임에서 독점기를 넣어버리면
그냥 다같이 뒤지자는거고
차라리 근거리의pve딜 개선이나
몹에 라스타바드마냥 몹카배(회피) 넣어줬어야함
독점기+지옥은 라인뿐만 아니라 하다못해 캐릭몸값 300만원만 넘어가도 아ㅡㅡ 저 그지같은 작업장 ㅅㄲ들과 내가 나눠먹을짬이야?
본인이 해당이 되어버리니 느끼는경우가 많음
그렇다고 죽이자니
지옥시스템,보라타야만 점수주는 바뀐 pk시스템
여기에 투망유일이 점수 먹으려고 개같이 달려들기
지배도 썰고 싶은데 유일놈들이 방해해서 못함
아주 작업장 다계정을 위한 패치들과
안전사냥터위주의 패치덕에
리니지초창기 감성은 싹 사라지고 다른맛+결국 매출감소
템 과잉공급
작업장패기도 힘든구조
그냥 다계정 작업장들만 살아남는게임이 되어버림
번개가 말한 불만사항들이 최대한 순화되어서 핵심위주로 표현한거라
번개가 말한게 다 좀 개선되었으면함
라인을 할 메리트도 너무 없어졌고
고스팩을 할 메리트도 너무 없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