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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투기장 재밌지만 아쉬운 점들

사마의
댓글: 4 개
조회: 567
2025-09-19 14:39:27
1. 매칭영향
무늬만 신변/전변이고 영웅인형, 영웅성물 쓰는 사람 너무 많음. 같은 편으로 만나면 그판은 그냥 대충 하게 됨. 전변 채널이면 전변 갯수부터 인형, 성물까지 평균내고 통계 잡아서 비슷한 유저끼리 매칭 시켜줘야 됨. 구현 가능할거라고 봄.

2. 파장
파장은 대충 계산해보니 수락 제일 먼저 누른 사람이 파티장 되는 거 같은데 팀 내에서 전변이 많거나, 동일하면 각성 갯수, 인형, 성물까지 다 따지고도 동일하면 레벨 제일 높은 사람한테 파장 줘야한다고 봄. 이것도 어느정도 전투 이해도가 높은 사람이 권한을 갖고 있어야 징을 찍고 할텐데 무늬만 신/전변인 사람들이 파장일 때 노답에 재미없어짐. 근데 이게 도입되었을 때 내가 파장이거나 4번이면 게임에 임하는 자세가 달라질 듯 ㅋㅋ

3. 맵 다양화
지금 이용중인 맵보다는 두가지 형식의 맵으로 만들어서 랜덤으로 뜨게 했으면 좋겠음. 아무것도 없이 넓은 운동장 형식이랑 외나무다리 형식으로 만들어서 1대1 밀어내기 방식이 이루어졌으면 더 재미있을 거 같음.

4. 오토기능
가끔 시작부터 잠수타는 팀원이 있음. 수락 눌러놓고 다른 볼일 보는 거 같은데 차라리 오토기능이라도 있으면 양심상 오토라도 돌아가고 약간의 도움은 되지 않을까 싶음.

5. 랭킹표기
같은 서버 유저중 누가 랭킹에 올라있는지, 같은 서버 유저만 보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음.

6. 이용시간
점심은 괜찮은데 17~19, 23~01 이 시간대가 매우 애매함. 퇴근중이거나 수면중인 시간일 수도 있는데 차라리 20~22, 3~5가 낫지 않나 싶음.

Lv52 사마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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