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마법사 마나드레인, 디버프도 공격시 발동으로 변경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아이콘 고모
댓글: 1 개
조회: 322
2025-10-17 11:33:35


그렇게 바꿔줘도 결국은 명법 턴사냥. 뮨돌이 신세에서 못벗어나겠지만 사냥이라도 좀 제대로하게 마나드레인이나 디버프 상태이상스킬들 매직마스터 배우면 평타에 발동되게 바꿔줘라



- 매직마스터 배우면 무기 등급에 따라 원하는 스킬 몇개 (파템 1개부터 등급에 따라 4개까지) 등록가능

- 촉매 및 소모HP/MP는 그대로 사용
- 각 등록 스킬간 무기 등급에 따른 쿨타임 적용(예:1번칸 발동시 1번칸은 파템 20초, 영템15초, 전설 10초, 신화 5초동안 발동안됨)

- 힐 스킬은 등록 불가능
- 공격 스킬은 6단계(이럽,선버,콜라,콘오브) 까지만 등록 가능
(매마에이션트 습득시 10단계까지 확장)

- 순서에 상관없이 랜덤 %로 발동, 스킬 빈칸에 등록을 안하면 시스템 메세지(예:스킬 등록이 필요합니다) 출력하고 헛방

- 스펠, 변신 인형 성물 등급에 따라서 발동 확률 상승
- 마법사에게는 메리트 없는 신화마법사 이상급 변신에 발동확률 상승, 등록스킬갯수, 쿨타임감소 옵션 추가

- 발동되는 디버프나 상태이상은 마법방어 영향없이 무조건 적중(공포만 공포저항 적용받게)




근데 이렇게 줘도 PVE에서는 공격스킬, 마드, 뱀파 한정적이고

오히려 PVP에서 세이프체인지, 블랙핸드, 켄슬, 슬로우, 사일런스, 매마에이션트 배우면 디스까지 등록가능해져서 원킬 못내면 엄청 고전하게 될듯

인벤러

Lv75 고모

고모없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