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자녀 전화번호로 인하여 막힌 사람 관련으로 정보 얻었습니다!!!
엔씨에서 1회 한해서 케릭터 선물하기처럼 정보를 옮길 수 있다고 하네요!!
해당 내용에대해서 엔씨에 문의해주세요!!!
[게임 데이터 이전 시 주의사항]
① 게임 데이터를 수신 받을 계정 내 게임 정보가 존재할 경우, 생성된 모든 게임 정보는 삭제되며 삭제 후 취소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② 게임 데이터를 수신 받을 계정 내 캐릭터가 존재할 경우, 존재하던 캐릭터명은 재사용이 불가능합니다.
③ 계정 당 1회 복구만 가능합니다.
④ 게임 데이터를 발신하는 계정(자녀 명의 전화번호 계정) 내 구매한 상품은 게임 데이터 이전 처리 이후 청약철회가 불가합니다.
[게임 데이터 이전 동의서]
1. [필수] 4가지 주의사항을 확인하였으며, 모두 동의하실 경우 ‘동의합니다’를 기재해주세요.
- 동의 여부:
2. [필수] 자녀(미성년자) 명의 전화번호 계정과 동일한 기기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 여부를 기재해주세요.
- 플레이 여부: (예/아니오)
3. [필수] 자녀(미성년자) 명의 전화번호 계정 내 보유한 캐릭터 중 레벨이 가장 높은 캐릭터 정보
- 서버명 :
- 캐릭터명 :
- 클래스 :
4. [필수] 결제 정보 (※ 주문번호가 확인되는 구매 영수증 스크린샷 파일 첨부 필요)
- 주문번호:
- 상품명:
- 구매일자:
- 구매금액:
5. 게임 계정 데이터 이전과 관련하여, 이전 전화번호 계정의 명의자와의 법적 분쟁 발생 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동의하실 경우 ‘동의합니다'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동의 여부 :
(Ex. 동의합니다)
[FAX 접수 안내]
☎ FAX 번호: 02-2186-3550
※ 접수 필요 서류 (2개 서류 모두 접수 필요)
① 가족관계증명서(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필요)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표기 시 서류는 파기되며 처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②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링크 :
https://help.plaync.com/faq/search?faqNo=3016[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 안내]
▶ 모바일 고객 상담 신청서는 미성년자 전화번호 계정 기준으로 작성을 부탁드립니다.
▶ 작성 시 별표(*) (아래와 통일 必) 가 표시되어 있는 필수 항목은 꼭 기재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상담 신청 사유에는 [자녀(미성년자) 명의 전화번호 계정 게임 데이터 이전 요청]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