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일반 장비 복구 TJ에 대해서...

노게인노페인
댓글: 6 개
조회: 905
2026-06-22 06:47:12



각인 사이하 활도 지르다 날라가면 복구 되는거 맞죠?

그리고 파템 무기 9짜리 10 갈려면 어떻게 해요?

그리고 혹시나해서 물어보는건데요

전설무기 7짜리 이번에 지를껀데요

지를때 걍데이나 축데이중 ...아무 상관 없다곤 하지만

축데이로 지르는게 아무 상관이 없을까요? 걍 기분만 올라가는 거겠죠? ㅎ

Lv17 노게인노페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