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달만 세종대왕릉 3번 다녀왔음

El리엘
댓글: 36 개
조회: 1198
추천: 8
2026-06-22 09:39:42

우리애들 데리고 이번달만 세종대왕릉 3번 다녀옴 근처에 있는 효종대왕릉도 다녀옴  
솔직히 역사에 관심없다가 왕과사는남자보고 역사에 재미붙어서 공부좀 하고있음 
태조,정종,태종,세종,문종,단종,세조등 공부하다가 세종대왕이 너무 대단하고 위대한 업적이 많지만
한글을 우리한테 만들어주었다는게 너무 감사하게 느껴짐 이렇게 여기에다가 한글로
글쓰고 읽는다는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 만약 우리국민이 한자를 썻다면~ 생각하기도싫고 너무 아찔하다 

나 솔직히 좌인데 중국에 시진핑, 북한 김정은 러시아 푸틴 미국의 트럼프 싫어한다
왜? 독재자이면서 독재를 원하는 넘들이라 

인벤분들 인사이드m 대박나시고 즐거운하루들 됩시다 

Lv78 El리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