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악세 완화하려면 구섭캐릭들 다이아로 보상해라

시셀
조회: 439
2026-06-22 23:08:53
메이플도 다 보상했잖아? 씨발럼들아
거래안되는 귀속다이아로 지금껏 악세에 쓴 다이아 처내놔
애초에 땡전한푼안쓰고 악세만드는섭이랑 돈처발라가면서
악세 만드는 섭이랑 통합각 보는거 부터가 역겹네
애초에 그림발록이 악세에 돈못쓰는 그지들 하라고 만든서버아님?
오픈부터 악세에 쓴돈이 지금 내 캐릭값보다 비싸다

Lv68 시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