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하루 1개 악세 구입인데

오타케스마스
댓글: 8 개
조회: 617
2026-06-23 08:41:45
머가 그리 불만인지? 과금러들이 무과금들 꼬라지보기싫어 그런걸까?
하루1개 1년이면 365개. 전야제 팩 몇개사면 끝이구먼.
무과금도 힘든거임.  그렇게 억울하고 아니꼽고 배아프고 그런가?
누가 악세에 돈 ㅈㄹ하라고 누칼협 했음? 본인들이 도파민에 빠져 질러놓고 머그리 억울해하고있음? 강원랜드에 특별행사로 무료로 빠징코 하세요.하면 다때려부수것네

Lv45 오타케스마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