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요정리부트 넘 맘에 드는데 ㅎ

리베v
댓글: 4 개
조회: 470
2026-06-23 09:25:50
일단 개씹사기 광전사 불사 깰수 있다는거 ㅎ
확률적이지만 요정들  여럿이 점사하면 잘 죽일거 같고
딜 나쁘지않다는 평이였는데 더 쎄질거고 광역기 생겼고 생존기 추가됐고 몸빵도 좋아진다 언급했고 ㅎ
거기다 스킬들 편의성 개선됐고
추가적으로 공개안된거 일단 더 좋아질테고
이정도면 됐지 난 너무 기대되는데

Lv34 리베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