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해줘도 난리 안해줘도 난리

테이저건
댓글: 17 개
조회: 554
추천: 8
2026-06-23 09:49:36
하루에 하나 사는게 뭐 얼마나 임팩트가 크다고

이 난리인지....

나도 못해도 달에 200-300만원 정도는 과금 하는데

이게 과금하는 사람에게 형평성의 문제가 된다고 생각은 안함.

그거 한부위당 하루에 하나 사는거

과금 몇만원이면 1년치 사는 물량 받을 수 있음.

누구는 1년 넘는 시간을 들여야 모으는 물량을 단돈 몇만원에

구매가 가능한데

이게 밸런스에 영향을 준다고 생각 하는게

얼마나 호들갑인지는 조금만 생각해도 알듯...

Lv68 테이저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