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ㅎㅂ) 짖어 봤자임

아이콘 쨘뒤뚱
댓글: 22 개
조회: 1133
2026-06-23 09:49:58
그림 발록 통합하고 아데나 악세는 말도 안된다 된다

백날 여기서 우리끼리 짖어봤자 우리끼리 운동회임

번개형 창수형 정도는 나와서 짖어야 엔씨는 듣는 시늉이라도 함

고로 우리끼리 찬성반대로 토론은 할지언정 감정낭비는 안했으면 좋겠음

이미 얘네는 확정된 시나리오대로 업데이트 진행 할거임

형들은 이거 보고 발기찬 하루 시작이나 하셈









.






Lv60 쨘뒤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