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요정기다리던 1인으로서

노가다뗘드림
댓글: 12 개
조회: 943
2026-06-23 09:57:00


작년인가 1티어 9검 캐릭산후
요정리부트 기다리며 존버한1인입니다

돈은많이안쓰고 패키지만
가끔지르는 라이트 유저입니다
50%공개만되었지만 생각이 많아지네요

검요 활요
결국 저는 무기때문에 활요갈꺼같지만
지금 공개된 스킬로만은
확실하게 맛나게 패치한것같네요
근접 원거리 둘다 클체로
넘어갈정도로 매리트있을꺼같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티어는 활로넘기고
9기사단을 한손검넘겨서
9마족끼고 기존90리세중인 암기 신검
추후 불요 리세용으로 넘길꺼같아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활요의 메리트

트리플패시브/소울자동화/슈팅스타패시브/광역/피닉스[지형지물무시]/엘가 후 연스턴

검요의 메리트

독점기[몹앞대쉬]/오버히트[과열-선버]/버닝드라이브[광역]/광역/피닉스[적추격/반투명화[대미지cc무시]/레드페어리[적감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등등 내일이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ㅎㅎ
까봐야알겠지만 생각보다 잘나온거같네요 ㅎㅎ기대됩니다

Lv15 노가다뗘드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