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린x)카니발 반자율 주행도 운전피로도를 엄청 줄여줘서

부레옥잠11
댓글: 5 개
조회: 333
2026-06-23 10:02:12
너무 좋았는데.........엊그제 부산 출장가면서 얻어 타본
우리 35살 과장 아이 테슬라x fsd는 신세계 였음

괜히 불안해서 앞 좌석 손잡이 꼭 잡고 가긴 했지만 ㅋㅋㅋㅋ
기술의 발전이 무섭다 ..나도 이거 사고 싶다....

주식으로 돈 많이 벌어서 샀다는데 부럽다 ㅎㅎ
난 35살에 ef소나타 였었나...뭐였지 기억이 안나네

Lv41 부레옥잠11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